크랩 플레이 방법 알아보기


크랩을 플레이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내기

크랩은 40개 이상의 개별 베팅을 제공합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내려놓는 베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패스 라인: 패스 라인 베팅은 프로그래밍된 승패 상황을 제공합니다. 슈터가 커밍아웃 롤에서 7 또는 11을 이동하는 경우 자연스럽게 승리합니다. 나올 확률이 2, 3 또는 12일 때 자연스럽게 집니다. 다른 숫자가 요점으로 바뀝니다. 사수가 7을 움직이기 전에 포인트를 이동하는 경우, 당신이 승리합니다. 사수가 포인트보다 앞서서 7을 이동하는 경우, 당신은 패배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컴 베트: 컴 베트는 다음 롤을 컴아웃 베트와 동일하게 취급하는 다양한 패스 라인 베트입니다. 슈터가 다음 롤에서 7 또는 11을 이동하는 경우 자연스럽게 승리합니다. 다음 주사위가 2, 3 또는 12일 때 자연스럽게 패배합니다. 다른 숫자가 굴러서 그 숫자로 갑니다. 7 이전에 그 숫자를 굴리면 승리합니다. 그 숫자 앞에 7이 나오면 패배합니다.

패스 라인 통과 시도: 패스 라인 베팅의 특정 역인 패스 라인 금지 라인은 7을 이동하기 전에 포인트를 이동할 수 있는 슈터의 능력에 대한 베팅입니다. 패스 라인 베팅에서 2 및 3 프로그램된 승자가 되고 7과 11은 컴아웃 롤에서 프로그램된 실패가 됩니다. 12 푸시 롤. 저격수가 포인트보다 앞서서 7을 이동하는 오프 기회에, 당신은 승리합니다. 사수가 7보다 먼저 포인트를 이동하는 경우, 당신은 패배합니다.

Don't Come Bet: Don't Come Bet은 다음 롤을 컴아웃 롤과 똑같이 취급하며, Don't pass 라인 베트의 조항이 인 플레이에 있습니다. 예외적으로 다음 롤에서 2와 3은 프로그래밍된 승자가 되고 7과 11은 프로그래밍된 워시아웃이 됩니다. 12 푸시 롤. 슈터가 숫자 앞의 7을 움직이면 승리합니다. 저격수가 7보다 앞의 숫자를 움직일 때 당신은 집니다.

베팅하기: 슈터 라운드에서 언제든지 플레이어는 개별 번호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숫자가 7보다 먼저 이동하는 경우에 당첨됩니다. 플레이어는 슈터 라운드에서 언제든지 내기를 구축, 감소 또는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필드 베트: 풋다운 웨이저와 유사하게 필드 웨이저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숫자 범위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2, 3, 4, 9, 10, 11 또는 12가 나오면 승리합니다. 다른 숫자가 나오면 패배합니다. 필드는 원 롤, 자체 관리 베팅입니다.

상호 작용

일련의 크랩은 한 롤 또는 다양한 주사위 롤로 구성됩니다. 주사위를 움직이는 사람을 슈터라고 합니다. 커밍아웃 롤로 알려진 기본 롤은 해당 슈터의 턴에 대한 게임의 중요한 부분을 결정합니다. 슈터의 아웃 롤이 7 또는 11에 접근하는 경우 모든 라인에 베팅한 플레이어가 결과적으로 승리합니다. 커밍아웃 롤이 2, 3 또는 12로 증가하는 경우 모든 라인에 베팅한 플레이어는 결과적으로 패배합니다. 나온 롤이 다른 숫자인 경우 그 숫자가 포인트로 바뀌거나 사수가 결과 롤에서 조정해야 하는 숫자가 됩니다.

문제의 사실이 설정되면 사수는 7을 움직이기 전에 그 숫자를 움직여야 합니다. 사수가 포인트 앞에 7을 이동하는 경우 라운드가 종료되고 다음 사수가 자리를 갖습니다.

과거 롤에 베팅한 플레이어는 주사위가 테이블 주위를 이동할 때 슈터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슈터의 기회가 된 시점에서 다음 슈터에게 계속 진행하거나 패스할 수 있습니다.

크랩 게임을 할 때 기억해야 할 사항

Island Resort and Casino는 각 손님에게 즐겁고 중요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방문이 기대했던 만큼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음 사항을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도움 요청: 게임의 기준이나 내기 상호 작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간단히 문의하십시오. 테이블 관리자와 판매자는 질문을 해결하고 지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베팅하십시오: 도박은 위험합니다. 잃을 수 있는 것 이상으로 베팅하지 마십시오. 귀하 또는 친구 또는 가족 구성원에게 베팅 문제가 있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일랜드 클럽 카드 등록: 테이블에 앉기 전에 아일랜드 클럽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가까운 곳에 클럽 카드가 있으면 숙박, 식사, 오락에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우주 및 빙고 크레딧처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크랩스는 수많은 베터가 어둠 속에서 자신의 칩을 베팅하는 게임입니다. 테이블 형식으로 인해 게임이 처음부터 다소 악화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경험을 통해 원리를 이해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테이블로 이동하기 전에 접근 가능한 베팅의 종류와 일련의 크랩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읽어보십시오. 베팅할 준비가 되었을 때 적절한 예의를 갖춰 적절한 플레이어가 되도록 하십시오. 테이블에 있는 모두가 하우스를 이기도록 응원하면서 들뜬 마음으로 참여하세요.

전체 포인트가 몇 개의 주사위에서 집계에 베팅한다는 것을 기억할 때 크랩은 진정으로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한 플레이어는 주사위를 움직이며 일반적으로 7 또는 11을 얻으려고 시도합니다. 주요 주사위에서 이 숫자를 얻지 못한 경우 7을 옮기기 전에 다시 굴려야 하는 "포인트" 숫자를 쌓습니다. .

대체로 플레이어가 필요한 숫자를 이동할 것이라는 기대에 따라 테이블에 베팅합니다. 테이블에 베팅할 수 있는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추가로 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지는 번호를 이동함을 의미합니다.

커밍아웃 롤이라고 하는 메인 롤에서 7과 11이 승자입니다. 숫자 2, 3, 12를 크랩 숫자라고 하며 베터가 잃는 것을 의미합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승리 및 패배 숫자는 게임의 단계에 따라 달라집니다.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쌓을 때 7은 패배하는 숫자로 바뀝니다.

판매자는 게임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테이블에 원을 놓습니다. 오프 기회에 원이 "OFF"로 어두운 면으로 바뀌는 것을 보고 또 다른 라운드가 시작되고 있음을 알게 됩니다. 기본 롤에서 커밍아웃 롤, 7 또는 11 방법으로 패스 라인에 베팅하는 모든 개인이 승리합니다. 모두가 잃는 2, 3, 12가지 방법.

패스 라인은 크랩 베팅에서 가장 기본적인 구성 요소이므로 게임을 배울 때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누군가가 패스에 내기를 걸 때까지 다른 라운드는 시작할 수 없습니다.

4, 5, 6과 같은 숫자는 성공도 불행도 아닙니다. 이동한 숫자가 포인트가 되며 게임은 다음 플레이 기간으로 이동합니다.

또 다른 선택은 통과하지 않는 라인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이 선택을 할 기회에, 당신은 다른 모든 사람에 대해 내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슈터가 2나 3을 움직이면 이기지만 7이나 11을 굴릴 기회가 없으면 집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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