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슬롯 머신 사실

1. "기기 사용 시간"(TOD)은 도박 클럽 및 게임기 제조업체가 우려하는 1위 지표입니다.

클럽 및 배팅 머신 제조업체는 게임 생산성의 1위 지표가 투기꾼이 해당 기기에 소비하는 시간의 일반적인 척도라고 분류했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계획할 때 도박 기계 제조업체(IGT, Bally, WMS 등)는 이 숫자를 확장할 하이라이트를 중심으로 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장치 사용 시간"이 높은 게임을 살펴보는 한 가지 접근 방식은 플레이어를 "영역"으로 잘 안내하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카드 샤크와 기계라는 관점입니다. 일부 보고된 보고서에 따르면 이러한 종류의 추론은 큰 승리에 대한 걱정을 대체합니다.

이 영역은 시간과 전형적인 사회적 불안이 멈춰 의미를 갖는 공간이라고 볼 수 있다.

2. 도박 기계는 기회가 불투명한 주요 클럽 게임입니다.

모든 클럽 게임에는 다음 두 가지를 알고 있는 경우 결정할 수 있는 하우스 에지가 있습니다.

각 베팅에 대한 조정.

각 내기에 이길 확률.

대부분의 클럽 게임은 카드 한 벌이나 주사위 몇 개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사용하여 불규칙한 결과를 생성합니다. 내기를 이길 확률을 알고 있는 게임의 경우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한 덱에 52장의 카드가 있으므로 특정 카드를 얻을 확률은 51:1입니다. 다양한 확률은 덱의 구성을 알 수 있는 오프 기회에 결정될 수 있습니다.

크랩 라운드의 킥 버킷에는 6면만 있으므로 믹스의 수가 제한됩니다. 임의의 결과가 나올 가능성을 확인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수학입니다.

그러나 갬블링 기계에서는 한 줄로 화면에 동시에 이러한 이미지의 특정 혼합을 얻을 때 특정 비율로 생성되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특정 트위스트에서 특정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결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 데이터 조각이 없으면 집 가장자리가 무엇인지 결정할 기회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도박 기계의 하우스 에지는 종종 다른 게임의 하우스 에지보다 높습니다. 블랙잭은 0.5%에서 1% 사이의 낮은 하우스 에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플레이하든 블랙잭의 하우스 엣지는 4% 정도에서 최대화될 것입니다.

어쨌든 대부분의 게임기의 하우스 엣지는 5% 이상입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게임의 하우스 에지가 5%인지 25%인지 알 수 없습니다. 실제로, 서로 바로 옆에 있는 구별할 수 없는 2개의 기계는 상당히 독특한 복원율을 가질 수 있습니다.

3. 도박 기계는 현재 일반 클럽 수입의 85%를 차지합니다.

도박 클럽 산업은 1980년대 중반에 급격하게 변화했습니다. 그 즈음에는 게임기가 여성들의 방해물로 여겨졌습니다. Beaus와 배우자는 진정한 카드 상어였으며 블랙 잭 및 크랩과 같은 게임을 계속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구멍이 있기 전에 의자가 없었습니다. 그들은 로비에 있거나 엘리베이터 근처에 설치되었습니다. 도박장에서 방을 사용하는 것을 삼가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들은 개인이 가이드 A에서 지점 B로 이동하는 공간에 위치했습니다.

게임 기계가 매년 테이블 게임이 설정하는 것보다 두 배나 많은 수입을 창출하기 시작하는 데 10년이 걸렸습니다. 2003년까지 베팅 기계는 클럽 수입의 85%를 창출했습니다.

우연히 다른 사이트에서 65% 또는 70%가 인용되는 것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가장 현실적인 추정은 이 숫자가 한때 유효했지만 인터넷은 골리앗 잔향실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측정값을 인용하여 페이지를 구성할 때마다 다른 웹사이트 관리자는 이전 페이지를 요약한 비교 페이지를 배포합니다. 거의 모든 온라인 에세이스트가 실제 종이 소스에서 실제 연구를 수행하는 데 많은 에너지를 투자합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4. 오늘날의 개혁주의적 개원은 정기적으로 복권 추정 큰 지분에 상응하는 보난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량주의적 큰 판돈 게임은 릴을 돌릴 때마다 최고 절정의 크기가 커지는 게임입니다. 3가지 종류의 개량주의적 공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자주적 개량주의자

이웃

광역 개량주의자

당신이 그 독특한 기계를 사용할 때 독립적인 개량주의적 대성공이 발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웃은 유사한 클럽 내부의 다른 도박 기계 모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기계 중 하나에서 플레이하면 해당 게임 로드에 대한 큰 지분이 개발됩니다. 이러한 기계 중 하나에서 대박이 터지면 모든 기계에 대한 큰 지분이 시작 단계로 재설정됩니다. (일반적인 큰 지분입니다.)

광역 개혁주의자들은 여러 클럽에 걸쳐 조직된 게임입니다. 복권 게임에 필적할 만큼 대박이 터지는 게임입니다.

광역 개혁주의의 가장 큰 예는 메가벅스(Megabucks)이다. 이 게임의 대박은 1000만 달러에서 시작하여 성공할 때까지 발전합니다. 큰 지분은 약 2개의 별개의 이벤트에서 3천만 달러 이상으로 발전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큰 지분은 복권과 몇 가지 큰 대조를 이룹니다.

당첨 확률은 일반적으로 복권 당첨 확률의 2배입니다.

빠르게 플레이하고 순식간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를 하실때 추첨을 위해 꾹꾹 눌러주셔야 합니다.)

개량주의적 대박에 당첨될 확률이 복권에 당첨될 확률보다 본질적으로 더 낫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개량주의적 큰 지분은 실질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방식으로 상황이 당신에게 전혀 유리하지 않은 내기입니다. 복권에 당첨될 확률은 1,000,000분의 1 정도입니다. MegaBucks의 큰 지분을 획득할 확률은 약 25만 분의 1입니다.

5. 현재 오프닝은 첫 번째 게임과 실질적으로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도박 기계는 처음에 몇 가지 기계 부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전 개봉

컨테이너

스위치

현재 공간은 계획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300명 이상의 개인이 설정한 1200개 이상의 개별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부품은 이제 도박 기계의 설계자인 Charles Fey가 인식하지 못하는 것을 통합합니다.

청구서 유효성 검사기

기계 찬장

불규칙 번호 생성기 프로그래밍

터치스크린

이 게임들은 분명했습니다. 당신은 동전을 집어넣고, 스위치를 뽑고, 보상 라인을 가로질러 이미지의 혼합을 검색했습니다. 현재 베팅할 금액을 선택하고 현금이나 티켓을 내장하고 버튼이나 화면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야 합니다. 비슷한 머신에서 턴당 모든 라인에 대해 1페니 또는 턴당 라인당 $100만큼 베팅할 수 있습니다.

릴은 비디오 화면의 3D 활동이며, 고독한 보상 라인에 대해 다시 생각하면 승리(및 추가 패배)에 대해 여러 가지 접근 방식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보상 테이블도 화면에서 액세스할 수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려면 화면을 하나 더 탐색해야 합니다.

더욱이 이러한 게임 중 상당수가 현재 다른 게임과 연결되어 있으며 클럽의 전시 사무실에서 직접 제어하는 ​​정보를 수집하는 PC 프로그램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6. 배팅 머신의 편재성 발달은 강력한 우연의 결과였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이러한 게임의 보급이 발전하는 데 많은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이것의 일부는 레이건과 부시 조직 동안의 경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두 조직은 경기 침체 기간 동안 대부분의 주에 정부 자금을 지원합니다. 해당 주의 행정부는 정부 세율을 직접적으로 인상하지 않고도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베팅 수익을 승인하고 부담하는 것은 이를 수행하는 간단한 방법이었습니다.

이것이 진행되는 동안 컴퓨터 게임은 전반적으로 편재에서 추가로 폭발했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기계 투기꾼은 낮은 판돈을 노리는 여성과 노인이었기 때문에 업계 대표자들은 "베팅" 대신 "게임"이라는 새로운 용어를 사용하여 자신의 산업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변수와 당시 진행 중인 기계적인 발전이 결합되어 게임기가 미국 도박 산업에서 가장 큰 소득의 원천이 된 놀라운 우연의 일치를 만들었습니다.

7. 게임기는 현재 41개 주에서 합법입니다.

2000년에 도박 기계는 31개 주에서 합법이었습니다. 이후 10개 추가 주에서 제재를 받고 관리되고 있습니다. 다른 주에서도 제재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100만대에 가까운 이 기계는 실생활에서 비즈니스를 보여주는 주요 사례가 아닙니다. 베팅 기계가 불법인 주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는 지하 기계가 끝이 없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승인되지 않고 규제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도박 클럽이 없는 텍사스와 같은 주의 바, 모퉁이 상점 및 카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되지 않은 게임은 정기적으로 "엔터테인먼트 기기" 또는 "경품 게임"으로 청구됩니다. 텍사스에서 일상적인 용어는 "8 라이너"이며 전체 조직("게임 룸")은 게임 애호가가 Dollar General에서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나는 크림 옥수수 12병이나 파기 도구를 얻을 수 있는 한 게임방을 방문했습니다.

8. 도박 기계는 미국보다 일본에서 더 잘 알려져 있고 일반적입니다.

분명히 단일 국가에서 800,000개 이상의 게임기가 표준을 수립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미국을 세계 2위가 되게 합니다.

게임기 1위 국가는 일본입니다. 그들은 전국에 거의 5백만 개의 도박 기계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인구가 미국의 약 1/3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1인당 도박 기계의 수량은 훨씬 더 두드러집니다.

일본의 각 27명에 대해 게임기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350명당 하나의 게임기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실제로 우리는 미국에 많은 기회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이 일본에서 가지고 있는 일종의 게임기 열병을 가지려고 하지 않습니다.

9. 게임기는 여행자보다 현지인에게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미국 내 베팅 현장이 어떻게 변했는지를 보여주는 또 하나의 예는 이웃 플레이어의 부상입니다. 라스베가스의 주민 수는 1980년에서 2010년 사이 45만 명에서 200만 명으로 4배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라스베가스 주민의 2/3는 내기를 합니다.

게다가, 그 카드 샤크의 2/3가 회의당 4시간 이상 동안 매달 어느 정도 플레이합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최대 7일까지 두 배로 플레이합니다. 이웃 도박 클럽은 이러한 인근 플레이어에게 필수품(어린이 돌보기 등)에 명시적인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의무를 다합니다.

1984년 사이에 기계 베팅을 선호하는 인근 카드 샤크의 수는 30%에서 78%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변수가 통합되어 근처의 움직임이 적은 플레이어가 핫샷 관광객보다 이웃 라스베가스 경제의 경제에서 더 우세한 힘을 갖게 되었습니다.

스테이션 카지노는 특히 라스베가스의 인근 투기꾼을 의무화합니다. 그들은 아마도 지구상에서 비디오 포커 머신에서 최고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홈 엣지가 낮을 수 있지만 볼륨에서 이를 보상합니다.

10. 도박 기계는 실제로 "뜨거워"지거나 "차가워지지" 않습니다.

아마도 카드 샤크의 잘못된 개념에 대한 가장 좋은 예는 게임기 게임이 뜨겁거나 차갑다는 확신일 것입니다.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게임은 어떤 식으로든 "핫"하고 계속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게임이 많이 지불되지 않으면 계속 "차가운" 상태가 되어 지불하려는 경향이 줄어듭니다.

실제로 임의의 결과를 관리하는 모든 상황에서 명백한 업보(행운이든 불행이든)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카르마의 대시는 고려한 모든 것을 명확하게 합니다. 그들은 어떤 능력으로도 미래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가능성이 작동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당신이 릴의 뒤틀림에서 대박을 따낼 때 1000번의 샷 중 1번의 기회가 있을 때, 당신은 릴의 다음 비틀림에서 이길 확률이 1,000번 중 1번입니다. 지난 차례에.

가능성 측면에서 게임기에서 릴을 비틀는 것은 "무료 예비"로 간주됩니다. 이는 과거의 결과가 미래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도박 기계는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임의의 숫자 생성기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매초 매우 많은 임의의 숫자를 생성하는 PC 프로그램이며, 그 모든 숫자는 릴의 특정 결과에 첨부됩니다.  "턴" 버튼을 누르는(또는 스위치를 당기는) 짧은 순간에 RNG(임의 번호 생성기)가 멈춥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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