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카지노 마케팅을 위한 완벽한 가이드

귀하의 도박 클럽은 상업 중심지에 대한 특별 확장이자 귀하의 군중을 위한 매력적인 목표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그것을 깨닫고 있습니까? 올바른 갬블링 클럽 광고를 통해 귀하의 지역은 경쟁자 중심에서 업계를 주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항목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카지노사이트

이 게시물에서는 현재와 장기적으로 귀하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신뢰할 수 있는 클럽 홍보 기술을 조사합니다. 가장 멋진 것은? 수반되는 대부분의 생각은 실행하기에 간단하고 합리적입니다.

귀하의 도박 클럽이 노력을 보여주는 6가지 입증된 방법론을 조사하십시오.

1. 검색 가능성을 높입니다.

클럽 간의 경쟁이 너무 극심하기 때문에 발견 가능성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합니다. 검색 가능성은 군중이 귀하가 웹에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또는 어려운지를) 나타냅니다.

놀라운 도박 클럽을 찾는 방문자 중 한 명을 상상해보십시오. 웹에서 귀하를 추적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까요? 다양한 웹 크롤러에서 일부 벤처를 구성하고, 이동 목적지에 대한 설문 조사를 조사하고, 귀하와 같은 도박 클럽에 대한 웹 기반 미디어를 검색하십시오. 귀하의 클럽이 얼마나 정기적으로 등장하고 검색어 항목에 얼마나 예외적으로 위치하는지 확인함으로써 귀하의 검색 가능성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상황을 가장 잘 파악하려면 Moz 및 SEMrush와 같은 쇼케이스 및 SEO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치에 리소스를 투입할 뿐만 아니라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도박 클럽의 온라인 검색 가능성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편의를 위해 별도의 인사말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최고의 사진, 적절한 자막 및 멋진 기능과 같이 이러한 편의를 식별하는 캐치프레이즈 문구를 사용하십시오.

적절하게 홍보하는 웹 검색 도구를 사용합니다. Google의 약정에 따라 "베팅 광고는 지원되는 국가를 대상으로 해야 하며, 신중한 베팅에 대한 데이터를 보여주는 인사말 페이지가 있어야 하며,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해서는 안 됩니다." 타겟팅해야 하는 공간과 기부금에 대한 이웃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세요. 이웃 가이드라인을 안다면 귀하의 기여에 적용할 수 있는 키워드 문구에 대한 프로모션을 테스트하십시오.

군중이 일반적으로 자주 생각하는 채널에 대한 웹 기반 미디어 프로필을 만드십시오. 게임, 도박 클럽, 이웃 뉴스 및 지역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일에 대한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단순히 도박 클럽이 아니라 편의, 지역, 놀라운 공헌 및 가장 최근의 행사로 식별된 표어에 대한 내용을 합리화하십시오. 당신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에 진정으로 집중하여 미래의 손님이 그러한 요소를 찾을 때 당신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방문자가 근처에 있는 경우 방문자에게 프리미엄을 제공하기 위해 신호 또는 기타 근접성 광고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도보 거리 내에서 다른 클럽을 상대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이것 및 기타 영역 기반 쇼케이스 시스템은 웹이 아닌 실제 클라이언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요한 조직을 활용하고 이웃 조직, 공연자, ​​행사 제공자, 식품 상인 및 기타와의 공동 홍보 협회를 활용하여 클럽의 "표시를 지지"하고 구두 통지를 증가시키십시오.

2. 기회를 찾고 사업을 모으십시오.

게임 플로어 외에 클럽에 다른 것이 있습니다. 호화로운 여관 제공, 최첨단 혁신, 적응 가능한 행사 및 오락 공간,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 편의 시설, 또는 방문자에게 제공할 맛있는 카페도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도박 클럽 홍보와 관련하여 더 높은 관점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갬블링 클럽은 결혼식, 모임, 사업 철수, 점심 모임, 가족 모임 등 엄청난 행사에 정기적으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귀하의 홍보는 이러한 종류의 기회를 끌어내기 위해 행사 및 모임에 대한 명확한 정보 제공 및 집중을 통합해야 합니다.

여관 및 다양한 반대에 대한 Cvent의 Competitive Ads™는 더 많은 모임 사업을 유치하려고 시도할 때 도박 클럽이 판촉하는 데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심각한 시장 광고는 유사한 지역이나 자매 시장을 찾고 있는 조직자에게 클럽에 상당한 개방성을 제공하여 어떤 경우에도 제시되지 않을 수 있는 무리 비즈니스 조달을 돕습니다. Search Ads™는 행사 주최자가 준비를 찾고 있을 때, 즉 벤처를 끝내기 위한 가장 높은 계획이 있을 때 귀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눈에 띄는 개방성을 제공합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3. "완료할 작업"을 찾습니다.

꽤 오랫동안 광고주들은 자신의 역동성을 지시하기 위해 사회경제적 측면에만 초점을 맞췄습니다. 도박 클럽은 군중 개인의 나이, 급여 및 학교 교육을 미래 행동의 지표로 집중적으로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센터는 정말 유용합니다. 사회 경제학에 의존하는 군중 행동에는 몇 가지 대조가 있습니다. Anderson Digital이 지적한 바와 같이 "붐 세대와 X세대는 일반적으로 클럽 현금의 80%를 게임에, 20%를 음식과 오락에 소비하지만 밀레니얼 세대는 게임에 30%, 음식에 70%를 소비할 것입니다. , 전환 및 비 게임 관리." 밀레니얼 및 Z세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전략은 전환 및 음식 선택 확대, 온라인 부품 대 플로어 게임, 확장된 휴대용 광고를 포함하여 중요합니다.

어쨌든 사회 경제학은 유용하지만 실제로 군중에 대한 주요 유용한 데이터 조각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클럽 외부에 남아 있는 여성들의 모임을 상상해 보십시오. 세그먼트 데이터를 알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모두 20대 후반 또는 30대 중반이고 학교 교육을 받았으며 수익성이 높은 직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그들이 왜 거기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이 여성들은 다음 모임 전에 한 시간 동안 일을 하기 위해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가족 모임을 위해 그 지역을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단순히 동반자를 위한 독신 여성 파티를 추천하기 위해 거기에 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세그먼트 데이터만으로 그들의 영감, 문제 지점 및 찾고 있는 것에 대해 추측할 수 있습니다.

"완료해야 할 책임" 구조는 잠재 고객이 귀하를 "고용"하는 "일"을 묘사함으로써 광고주가 군중의 진정한 영감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모델 오버에서 외로운 레인저스 파티를 위해 클럽에 가는 여성들의 모임은 파티 분위기, 재미 있고 여유로운 시간, 오락, 게임, 음식 및 음료의 특별한 조화를 위해 도박 클럽을 "고용"하는 것입니다. . 또는 그와 동등한 여성이 일의 특징으로 클럽에 가는 경우 적응하고 고요한 직장, 원활한 조정, 빠른 Wi-Fi,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 그리고 아마도 도박 클럽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모임 중간에 업무를 마무리할 수 있는 평화로운 공간.

군중이 공간에서 찾고 있는 것과 그들이 "고용"하는 직업을 파악하여 정보 제공, 쇼케이스 및 기여를 적절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양수 입력 원을 만드십시오.

클럽의 많은 매력은 열정적인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도박, 먹고 마시기, 오락 및 기타 도박 클럽 명소는 고객의 기분을 좋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감정을 곱하면 클럽의 홍보 결과를 더욱 발전시키고 고객이 추가 비용으로 재방문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평론가는 활동의 수익률을 다시 한 번 후계의 시작점으로 삼아 정보로 삼는 시기로 특징지어진다. 예를 들어, 이러한 맥락에서, 젊은이가 재미있는 일을 성취하고 부모로부터 킥킥거리거나 칭찬을 받으면 비슷한 반응을 얻기 위해 다시 하던 일을 다시 해야 합니다.

양수 입력 원은 활동이 다시 해시될 확률을 높입니다. 음수 입력 원은 다시 이 확률을 감소시킵니다. 부정적인 비판 서클의 예는 누적 영역에서 멈추고 값비싼 티켓을 얻는 것입니다. 다른 티켓을 얻을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앞으로 스태킹 존에서 멈출 가능성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지금까지 도박 클럽 전체에서 긍정적인 비판 서클을 활용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경기를 지배하는 방문자는 기분이 좋고 나중에 그 게임을 다시 해야 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승리의 상태를 정확하게 재현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만남을 가진 방문자는 돌아 오는 것을 더 싫어합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보여주는 도박 클럽의 비평 서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지배하거나 특별한 저녁 식사를 하는 것과 같이 긍정적인 만남 직후에 참조 및 설문 조사를 강화하세요.

고객이 리베이트를 사용하거나 거래를 회수하는 경우 즉시 다른 약정을 제안하십시오.

도박 클럽에 숙박 시설이 있는 경우 방문자가 가장 기뻐할 수 있는 시간(업데이트 직후, 오락 또는 카페 예약 다음 날 또는 다른 긍정적인 경험 후)에 향후 약속에 힘을 실어주는 메시지를 보내십시오. 인식할 수 있습니다.

긍정적인 의견, 웹 기반 미디어 게시물 및 설문조사에 응답하여 나중에 추가 만남을 제안합니다.

자유로운 제안, 흔하지 않은 이점 및 선택적 발전으로 충실한 고객에게 상을 주십시오.

긍정적인 만남으로 변환하여 부정적인 입력 서클의 패턴을 깨십시오. 고객의 불만과 부정적인 감사에 진심으로 공감하는 배려로 대응하십시오. 적절한 경우 후회의 표현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올바른" 조치를 취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5. 사회적 확인을 활용하십시오.

구매자는 이미지를 신뢰하는 것보다 서로를 더 신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동료의 구두 제안이나 웹상의 외부인 설문 조사에 의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가능한 방문자와 클라이언트는 귀하보다 서로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미지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함을 의미합니다. 사회적 검증은 개인이 감사하는 다른 사람의 활동을 복제할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클럽을 소개할 때 다양한 관점에서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와 온라인 미디어 페이지에 긍정적인 감사를 표시하십시오.

반가운 방문자와 운이 좋은 챔피언의 영상을 녹화하세요.

방문자가 웹 기반 미디어를 통해 만남을 공유하고 클럽에 레이블을 지정하도록 촉구하십시오.

웹에서 설문조사와 비판을 선별하고 이에 대응합니다.

도박장 바닥에 사진 가판대를 설치하여 방문객들이 이기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합니다.

클럽 전체의 화면에 진행 중인 챔피언의 사진과 기록을 게시하십시오.

사회적 증거를 혁신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많은 접근법이 있습니다. 군중의 영감과 그들이 데이터를 얻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고려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현명한 생각을 해야 합니다.

6. 게임 패턴을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클럽은 빠른 발전과 변화의 시기에 있습니다. 인터넷 게임, 기분 전환 성향, 가상 및 하프 및 하프 이벤트, e-스포츠, 가상 현실 및 증가된 현실은 변화하는 도박 클럽 장면에서 막대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클럽은 혁신과 게임의 최신 패턴을 이해하고 활용하여 진지한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클럽 광고 절차를 수행하고 테스트 노력을 시작할 때 기억해야 할 몇 가지 혁신과 패턴은 다음과 같습니다.

e스포츠는 나날이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라이벌과 타이틀에 대한 엄청난 기회가 있기 때문에 클럽이 e-스포츠 그룹이나 스테이지와 협력하고 새로운 관중과 접촉할 수 있는 기회가 많습니다.

컴퓨터 생성 현실과 증가된 현실은 방문자가 게임 환경과 소통하는 흥미로운 방법을 만듭니다. VR 및 AR 기여를 추가하여 방문자가 집, 숙박 시설 또는 전 세계에서 활동의 일부가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온라인 갬블링 클럽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제한하는 지침이 더 느슨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의 상황 변화를 꾸준히 지켜서 상대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유명한 게임과 오락 대안은 아마도 지금으로부터 5~10년 후에는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버려지지 않는다는 목표로 진행 상황 앞에 머물고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바카라사이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