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규칙
하이 카드:
플레이어가 한 세트 이상의 포지셔닝을 가진 포커 핸드를 가지고 있지 않으면 하이 카드 핸드가 팟을 이기게 됩니다. 비슷한 하이 카드에 대한 그레이트 카드의 강점은 키커에 달려 있습니다. 키커는 존경받는 두 번째 카드입니다. 예를 들어, 에이스와 잭이 있는 핸드는 에이스 하이 카드와 잭 키커가 있기 때문에 에이스와 9가 있는 핸드를 이길 것입니다.
한 쌍:
포커 핸드에 비슷한 범주의 두 장의 카드가 있는 경우에는 커플입니다. 유사한 페어에 대한 페어의 강도는 하이 카드와 유사하게 키커에 의해 추가로 결정됩니다.
두 쌍:
플레이어가 손에 두 세트를 가지고 있는 시점에서 다섯 번째 카드는 구별할 수 없는 두 쌍의 손 사이에 챔피언을 표시하는 키커입니다.
세 가지 종류:
쓰리 오브 카인드(Three of Kind)는 포커 핸드가 3장의 구별할 수 없는 카드를 가지고 있는 지점입니다. 예를 들어 J, J, K, J, Q로 구성된 손은 Three of Kind 손입니다.
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포커 핸드에 5장의 연속적인 카드를 가져오는 지점이며, 그들의 소송에는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모델은 4, 5, 6, 7, 8이 있는 손입니다.
플러시:
플레이어는 비슷한 무늬의 카드를 5장 받았을 때 플러시를 하고 가치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J, K, 6, 5, 4개의 스페이드로 구성된 핸드는 플러시를 만듭니다. 다른 플러시에 대한 플러시의 강도는 가장 가까이에 있는 카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풀 하우스:
이것은 한 쌍과 세 가지 종류의 혼합된 손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J, J, K, K 및 K의 핸드와 같이 풀 하우스 자격을 얻으려면 2개의 구별할 수 없는 카드와 3개의 구별할 수 없는 카드를 한 손에 가져와야 합니다.
4가지 종류:
이것은 플레이어가 4개의 구별할 수 없는 카드를 받았을 때 달성됩니다. Five of the Kind라고 불리는 또 다른 비교 핸드가 있습니다. 카드 데크에 조커나 특별한 경우가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생각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구분할 수 없는 카드 4장 + 조커/특수 케이스로 파이브 오브 더 카인드 액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플러시:
플러시와 스트레이트의 블렌드. 플레이어가 계속 존경받는 5장의 카드를 받았을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보석의 7, 8, 9, 10, J와 같은 유사한 소송처럼.
임페리얼 플러시:
이 핸드는 플레이어가 10으로 시작하여 에이스까지 가는 스트레이트 플러쉬를 얻을 때 달성됩니다. 예를 들어 10, J, Q, K 및 An of Spades의 포커 핸드는 Royal Flush가 됩니다. 이것은 생각할 수 있는 가장 기초적인 포커 핸드입니다(Five of the Kind 핸드로 간주되는 조커/트럼프 카드가 플레이에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한 번 더).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포커 확률
포커 기회에 대한 아이디어는 라이벌의 패에 대한 패의 승률을 확인하려고 할 때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포커 기회를 이해하고 알기 위해서는 "아웃"을 해결해야 합니다. "아웃"은 손에 작용하여 승리의 카드가 되는 카드입니다. 당신이 3, 4, 5, 6의 핸드를 가지고 있고 다른 플레이어가 두 개의 에이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오프 기회에; 스트레이트를 달성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2 또는 7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2와 7은 "아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손에는 Qh9h라는 두 장의 카드가 있고 네 번째 도로의 보드는 AhKhXX(X는 불규칙한 카드를 의미합니다)를 정독합니다. 핸드의 이 단계에서 라이벌은 아마도 당신을 이길 것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아웃"(하트) 중 하나를 얻을 기회에, 당신은 너트를 갖게 될 것입니다. 즉, 현재 상황에서 가장 이상적인 핸드, 플러시.
각 카드 덱에는 비슷한 무늬의 13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당신은 그 중 2장을 손에 들고 있고, 보드에는 2장을 더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덱에 9개의 하트가 남아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9개의 "아웃"이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아웃"을 수학적 기회로 전환하여 선택을 결정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덱에 52장의 카드가 있고 손에 2장의 카드가 있고 테이블에 4장이 있으므로 46장의 카드가 남습니다(다른 플레이어가 들고 있는 것은 무시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성공을 위해 당신의 플러시를 끝낼 수 있는 46장의 잠재적인 카드 중 9장의 카드가 있고 당신의 플러시를 끝내지 못할 37장의 카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림에서 승리 카드를 얻을 확률은 37:9입니다. 이것은 대략 4:1로 재정렬될 수 있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당신은 승리하는 것보다 패배할 가능성이 여러 번 있습니다.
내기를 할 것인가 말 것인가?
우리는 당신의 승리 확률이 4:1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다음 선택은 베팅을 콜할지 여부입니다. 올바른 선택을 결정하는 것은 팟에 있는 현금의 양에 달려 있습니다. 이것은 냄비가 크다면 결과적으로 모든 것을 버려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 대신 콜을 고려하고 있는 베팅의 규모와 대조적으로 얻을 수 있는 현금의 비율을 살펴봐야 합니다. 따라서 상대방이 $10를 베팅하여 팟을 $100로 만들면 $100를 획득할 수 있는 4:1 기회에 $10를 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4:1 확률은 10달러에 40달러를 얻을 수 있는 반면 10:1에서 성공할 기회를 얻는다는 사실에 비추어 이러한 상황을 일관되게 가져와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계산은 "팟 찬스"를 아는 것으로 암시됩니다.
포커 전략
포커는 선택의 연속이며, 안정적으로 승리하려면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사실, 최고의 포커 플레이어도 정기적으로 지기 때문에 두 손을 잃더라도 항복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건전한 판단력을 사용하는 오프 기회에 지는 것보다 더 자주 승리할 것입니다. 실제로 "명예의 전당"에 오른 플레이어들조차 여전히 포커 게임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커는 플레이어에게 부족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숫자 게임입니다. 다소 혼란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본질적인 수준에서 포커 핸드를 이기는 것은 계속 플레이할 시작 핸드를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당신이 적절하게 손으로 선택하고 다른 플레이어보다 더 정기적으로 괜찮은 손으로 싸움을 시작한다면, 기본적으로 그들이 하는 것보다 더 자주 이기게 될 것입니다.
초반 손이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포커 방법론 퍼즐의 한 조각일 뿐입니다. 플레이할 핸드를 선택한 후에는 좋은 핸드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그 훌륭한 핸드를 플레이하는 방법, 레이즈할 때, 콜할 때, 어떤 경우에도 오버랩할 때를 인식해야 합니다. 기회를 포착하고, 다른 플레이어의 베팅 사례를 인식하고, 자신의 위치를 활용하고, 가장해야 합니다. 이것들을 완성하려면 오랜 기간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감정적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라
감정은 포커 게임을 망칠 수 있습니다. 몇몇 플레이어는 당신을 벽으로 몰아넣거나 당신에 대한 당신의 감정을 이용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을 비스듬히 두십시오. 당황하고 싶은 충동을 지속적으로 억제하고 열광적인 놀이를 멀리해야 합니다. 열정을 가지면 숫자가 아닌 감정에 의존하는 끔찍한 선택을 하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연패를 하고 있는 경우, 다른 플레이어들은 당신이 연패에 비추어 지금 긴장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패배에 당황하고 불행을 회복하려고 시도하기 때문에 무력한 플레이와 끔찍한 선택에 안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게임을 잠시 중단하십시오. 게임은 어떤 경우에도 2-3시간 안에 도착할 것입니다. 내일도 있을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정신을 비우십시오.
척
적절한 가장하는 절차를 포커 게임에 통합하는 방법을 깨닫기 위해서는 엄청난 양의 훈련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괜찮은 무관심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능력 이상의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감정이 없는 외모를 가졌다는 것은 긍정적인 손이든 부정적인 손이든 상관없이 비슷한 모습을 유지한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플레이어는 당신이 언제 가장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가장하는 것은 최고의 핸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베팅, 레이즈 또는 심지어 "올인"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본질적으로, 가장의 요점은 오버레이보다 더 나은 속성을 가진 플레이어가 자신의 소유물이 실제로는 자신의 소유물보다 낫다는 두려움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입니다. 절대 항복하는 척 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라이벌이 끊임없이 학습하고 당신을 정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가장한 척하는 장소를 기민하게 선택하십시오. 가장 좋은 척은 조건이 효과적으로 보장할 때 하는 것입니다. 테이블, 보드 표면, 경쟁자가 얼마나 열광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교묘하게 가장(또는 가장하지 않기로 결정)하십시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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