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 플레이에 대한 단계별 지침
도박 기계는 일부러 테이블 게임보다 더 유명합니다. 간단합니다. 동전을 구멍에 넣고 버튼을 누르거나 손잡이를 당기면 됩니다. 신인은 테이블에서 판매자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개별 커뮤니케이션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우주 플레이어는 이를 멀리합니다. 또한 도박 클럽의 큰 지분을 변화시키는 가장 위대하고 대부분의 삶의 방식이 공간에 제시됩니다.
첨부된 기사는 너트와 볼트에서 다양한 방법론에 이르기까지 공간에 대해 생각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려줍니다. 게임기 작동 방식에 대한 소개와 함께 시작점에서 시작하겠습니다.
게임 방법
게임기 초기에는 모든 게임이 기계식 릴을 사용했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도박 기계는 비디오 화면에 릴을 표시하고 일반적으로 동전이나 토큰과 달리 청구서, 상품권 및 티켓을 통해 할부를 취하고 배분합니다. 도박 기계는 몇 개의 그룹을 제공하며 카테고리는 플레이한 각 크레딧의 가치입니다. 페니, 2페니, 니켈, 다임, 쿼터, 달러, 심지어 $100 디비전의 게임이 있으며 몇 대의 기계를 통해 플레이어는 사용해야 하는 섹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계에 지불하면 현금이 크레딧으로 전환됩니다. 공간은 한 번에 45, 90, 놀랍게도 500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부가 수취인에 포함될 때마다 동일한 크레딧 측정이 미터에 표시됩니다. 릴 회전 공간에서 플레이하려는 코인의 양에 도달할 때까지 "1크레딧 재생" 버튼을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릴 회전" 버튼을 누르거나 실제로 핸들이 있는 몇 개의 구멍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져오거나 "최대 크레딧 재생" 또는 "최대 베팅"이 선택된 버튼을 눌러 가장 극단적으로 재생합니다. 해당 기계에서 턴당 허용되는 크레딧.
비디오 공간에서 작동해야 하는 페이라인 수량에 대한 버튼 하나와 라인당 배팅 크레딧 수량에 대한 두 번째 버튼을 누르십시오. 하나의 일반 디자인에는 1~5크레딧을 걸 수 있는 9개의 페이라인이 있습니다. 비디오 오프닝은 5, 15, 20, 25 및 놀랍게도 최소 50개의 페이라인으로 추가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모든 라인에 대해 최대 25크레딧을 허용합니다.
지불 라인에서 멈추는 이미지가 플레이어의 승리 여부를 결정합니다. 예시적인 이미지는 체리, 막대, 이중 막대(서로 쌓인 막대 두 개), 삼중 막대 및 세븐입니다. 그러나 유기농 제품, 카드 놀이 이미지 및 게임 주제에 따라 그림과 같은 현상금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불 라인에 있는 고독한 체리는 두 개의 크레딧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모든 마디(막대, 이중 막대 및 삼중 막대의 조합) 중 3개에 대해 10크레딧, 단일 막대 3개에 대해 30, 이중 막대 3개에 대해 60, 트리플 막대 3개에 대해 120, 세븐 3개에 대해 대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릴의 상당 부분은 공백이 될 것이며 공백을 포함하는 혼합은 아무 효과가 없습니다. 게다가 7은 마디가 아니므로, 예를 들어 마디-일곱-이중 막대는 아무 것도 지불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공간에는 일반적으로 비디오 화면을 켜는 5개의 릴이 있지만 더 많은 릴이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Paylines는 V's, topsy turvy V's, 지그(zig)와 십자가(crosses), 화면 전체에 걸쳐 다양한 디자인으로 실행될 뿐만 아니라 릴을 가로질러 직선으로 실행됩니다. —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비디오 공간에는 추가 조정 및 "분산 급여"가 포함됩니다. 지정된 이미지는 동일한 페이 라인에 있지 않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두 개, 세 개 또는 그 이상이 화면에 나타나면 소산 급여를 트리거합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또한 뛰어난 이미지는 보상 기회를 촉발합니다. 예를 들어 보상은 무료 비틀기, 상품 고르기 협력 또는 비밀 보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세컨드 스크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화면 추가 그림은 오랫동안 잘 알려진 WMS 게임 슬롯 "보난자 파티"에서 제공됩니다. 비디오 릴에 파티 소음인 3명이 나타나면 릴이 화면에서 선물 포장의 묶음 매트릭스로 대체됩니다. 플레이어는 화면에 연락하여 번들을 열고 보상금을 받습니다. 그들은 하나의 번들이 마침내 라운드를 마감하는 "똥개"를 발견할 때까지 더 많은 보상을 위해 번들에 계속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가 조정은 비디오 오프닝이 편재성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되었지만 게임 설계자가 디자인과 관련하여 다양한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오늘날에는 흔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믹스를 달성한 시점에 크레딧 미터에 보상이 추가됩니다. 계량기에 표시되는 크레딧을 모으고 싶은 경우 "출금" 버튼을 누르면 대부분의 기계에서 현금으로 회수할 수 있는 바코드 티켓이 인쇄됩니다. 몇 대의 더 확립된 기계에서는 동전이 실제로 접시에 떨어집니다.
슬롯머신 에티켓
많은 오프닝 플레이어가 동시에 적어도 두 개의 인접한 기계로 현금을 빼돌리지만, 도박 클럽이 꽉 차고 다른 사람들은 가능한 한 한 기계에서 자리를 찾는 데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문제로 가벼운 그룹에서도 문제없이 돌볼 수있는 것보다 많은 수의 기계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많은 수를 플레이하면 여기저기서 일하던 사람이 6개의 열로 된 기둥을 바라보는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그녀는 6번 기계에 동전을 떨어뜨리고 있었고 통로에 있는 1번은 엄청난 돈을 지불하고 있었습니다. 구경꾼이 접시에서 작은 동전 뭉치를 긁어 모으는 동안 그녀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휴게실에서 휴식을 즐기는 플레이어는 좌석을 기계 쪽으로 기울이거나, 코트를 좌석에 두거나, 돌아올 것이라는 다른 표시를 남깁니다. 이러한 징후에 주의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효과적으로 표시된 머신을 플레이할 기회가 없으면 두려운 대결이 뒤따를 수 있습니다.
지불금
갬블링 클럽이 분기의 8% 또는 10%의 니켈보다 1달러의 5%를 보유하는 것이 더 생산적이라고 분류한 이후 지불금 비율 또는 보상으로 플레이어에게 돌려받는 내기의 범위가 높아졌습니다.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우주 플레이어는 약 93%의 지불금 비율을 알 수 있지만 네바다의 지불금은 더 높습니다. — 100,000 ~ 300,000 풀의 예보다 장거리 중간 지점이라는 것을 최우선 순위로 유지하십시오.
당분간은 무슨 일이든 일어날 수 있습니다. 회전하는 공간에서 고독한 지불 없이 20회 또는 50회 이상 당기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지만 지불금은 비디오 오프닝에서 더 규칙적입니다. 기계가 아주 오랜 기간 동안 150% 이상을 상환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어쨌든 장기적으로 수정된 요율은 유지될 것입니다.
이전의 도박 기계는 기계식이었으므로 각 릴에서 정지의 양(지불 라인에서 멈출 수 있는 이미지 또는 빈 공간)을 알고 있으면 가장 큰 판돈을 칠 확률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기계에 각각 10개의 스톱이 있는 3개의 릴이 있고 각 릴에 하나의 이미지가 큰 지분을 위한 것이라면 모든 것을 고려하면 각 10,310,310회 또는 1,000회 당길 때 3개의 대박 이미지가 정렬됩니다. 당긴다.
그 기계에서 엄청난 조정은 50달러 또는 100달러였습니다. 오늘날 우주 플레이어가 예상하는 많은 숫자와 전혀 다릅니다. 소수의 클럽에서 기계를 전자적으로 연결하는 프레임워크에서 개량주의적 성과는 엄청난 돈을 벌어들입니다.
현재 기계를 구동하는 마이크로칩은 우승 믹스를 관리하는 임의의 숫자 생성기로 수정됩니다. 더 이상 각 릴의 스톱 수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오래된 3개 릴, 10스톱 기계에 칩을 장착한 경우 기본 릴에 10개의 대박 이미지, 두 번째 릴에 10개, 세 번째 릴에 9개를 넣을 수 있으며 여전히 임의의 숫자 생성기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세 개의 큰 스테이크 이미지를 여러 번 또는 여러 번 배열합니다. 또한 비디오 공간에서 릴 스트립은 이상적인 비율로 게임이 성공할 가능성을 예상하는 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 릴에 의해 의무화되지 않습니다.
생각할 수 있는 모든 블렌드는 숫자 또는 숫자로 지정됩니다. 임의의 숫자 생성기가 버튼을 누르는 것부터 핸들을 당기는 것까지 무엇이든 기호를 얻는 시점에서 숫자를 설정하고 릴은 비교 블렌드에서 멈춥니다.
신호 사이에서 불규칙 번호 생성기는 일관되게 작동하여 초당 많은 수를 처리합니다. 이것은 우주 플레이어에게 두 가지 실용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우선, 당신이 기계를 떠난다고 가정할 때, 다른 사람이 현재 큰 판돈을 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비슷한 대박을 치려면 승자와 비슷한 이별 계획이 필요했을 것입니다. 당신이 기계에 남아 있었다면 비슷한 믹스를 치지 않았을 가능성이 압도적입니다.
둘째, 믹스가 불규칙하거나 프로그램을 설정하는 것이 가능한 한 거의 임의적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특정 믹스를 칠 확률은 각 풀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기계가 가장 큰 지분을 지불하도록 맞춤화되어 있는 경우, 대체로 10,000번 당길 때, 기계를 칠 확률은 임의의 힘으로 10,000번 중 하나입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그곳에 머물렀고 여러 번 플레이한 경우 다음 부대에 대한 기회는 어떤 경우에도 10,000분의 1입니다. 그 기회는 장거리 중간 지점입니다. 당분간 기계는 큰 것을 놓아주지 않고 100,000번 당기거나 연속으로 두 번 지불할 수 있습니다.
대체로 게임기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보장하는 접근 방식이 있습니까? 실제로는 아니지만 가능성의 대체 구성 요소에 관계없이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절차가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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