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게임

게임, 도전 또는 불확실한 상황의 결과가 우연이나 사고에 의해 결정되거나 놀라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불확실한 상황에서 위험을 인식하고 이익을 기대하면서 상당한 가치가 있는 것에 베팅, 베팅 또는 표시하는 것 베터의 잘못된 계산으로 인한 결과. 카지노사이트

베팅 게임의 결과는 던진 주사위 쌍이나 룰렛에 있는 공의 단순히 임의적인 행동과 같이 우연에 의해서만, 또는 운동 도전에 대한 실제 전문 지식, 준비 또는 능력에 의해 또는 혼합에 의해 제어될 수 있습니다. 기술과 가능성. 여기저기서 진행되는 베팅 게임의 지침은 능력과 가능성에 의존하는 게임 부분 간의 연결을 흐릿하게 만드는 역할을 하므로 소수의 플레이어는 자신의 이점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을 제어할 수 있는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에 대한 정보는 포커나 경마 내기를 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복권을 사거나 게임기를 하는 데는 거의 활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결과에 베팅하는 동안 실제 게임에 관심을 가질 수 있거나(게임, 크랩), 지분이 있는 경우(숙련된 게임, 복권) 동적 지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몇몇 게임은 내기를 하지 않고 지루하거나 거의 사소하고 베팅이 발생하는 경우(동전 던지기, 포커, 주사위 게임, 복권)를 제외하고는 드물게 플레이됩니다. 다른 게임에서 내기는 게임에 특징적으로 필수적이지 않으며 소속은 단지 규칙적이며 실제 게임(경마, 축구장)의 프레젠테이션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재단은 후원자에 의한 현금 배팅의 일부가 게임에서 지원 당사자로서의 투자, 방 임대 또는 내기 풀의 일부를 인출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조달될 수 있을 때 배팅을 주선할 수 있습니다. . 매우 광범위한 범위의 몇 가지 운동(경마, 복권)은 원칙적으로 비즈니스 및 전문가 협회가 이를 생산적으로 도입하고 따라잡아야 합니다.

주요 구조의 공통성

매년 지구에서 합법적으로 베팅하는 현금의 측정치에 대한 최선의 추측은 약 10조 달러입니다(불법 베팅은 이 수치를 초과할 수도 있음). 절대 회전율에 관한 한 복권은 전 세계적으로 주요 베팅 유형입니다. 국영 또는 국영 복권은 20세기 후반에 유럽과 미국에서 빠르게 확장되었으며 전 세계 대다수에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공동 축구(축구) 수영장은 거의 모든 유럽 국가, 일부 남미 국가, 호주, 아프리카 및 아시아 국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 국가의 대부분은 다른 게임에 대한 국가 조정 또는 국가 승인 베팅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경마 베팅은 영어권 국가와 프랑스에서 주요 베팅 유형입니다. 마찬가지로 다양한 국가에 존재합니다. 경마는 유명하지만 자체 신문과 다양한 정기 간행물, 가장 숙련된 내기 방법에 대한 지침을 판매하는 전문가라고 하는 광범위한 사실 관리, 데이터를 제공하는 현대 통신 네트워크를 통해 일반적으로 중요한 비즈니스로 변했습니다. 도박 초점, 북메이커 및 그 대리인, 조랑말의 고려 및 양육과 관련된 노동자. 동등한 것은 송곳니 허슬과 덜 중요하지만 유효합니다. 위성 통신 혁신의 발전은 베터가 회로의 영역에서 라이브 방송을 관찰하는 코스 외 베팅 사무실의 생산을 촉발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클럽 또는 베팅 하우스는 본질적으로 17세기부터 존재해 왔습니다. 20세기에 그들은 평범해졌으며 전 세계적으로 균일한 사람 주위에서 받아 들여졌습니다. 유럽과 남아메리카에서는 일반적으로 도시 지역 사회에서는 아니지만 대부분의 경우 리조트에서 허용됩니다. 미국에서 클럽은 네바다와 뉴저지에서만 오랫동안 합법적이었고, 드문 허가로 푸에르토리코에서는 현재 대부분의 다른 주에서 클럽 베팅을 허용하고 도박 사무소는 정기적으로 국가 전체에서 비밀리에 작동합니다. 정치 전문가. 룰렛은 프랑스와 모나코 전역의 도박 클럽의 주요 도박 게임 중 하나이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Craps는 모든 것이 미국 클럽으로 간주되는 최고의 주사위 게임입니다. 오프닝 및 비디오 포커 머신은 미국과 유럽의 갬블링 클럽의 기둥이며, 더 나아가 수많은 독점 행아웃, 식당 및 다양한 재단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호주에서 정상입니다. 클럽에서 하는 게임 중 바카라는 유명한 구조인 chemin de fer에서 Deauville, Biarritz 및 Riviera 리조트에서 영국인들이 정기적으로 폄하하는 본토 도박 클럽에서 주요 베팅 게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때 미국의 주요 베팅 게임이었던 Faro는 구식이 되었습니다. 블랙잭은 미국 도박 클럽의 주요 게임입니다. 프랑스 게임 trente et quarante(또는 rouge et noir)는 Monte-Carlo와 다른 두 곳의 본토 클럽에서 진행됩니다. 마찬가지로 특정 도박 클럽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시아에서는 sic bo, fan-tan 및 pai-gow 포커가 있고 유럽에서는 boule, banca francesa 및 kalooki와 같은 인근 게임이 있습니다.

21세기가 시작되면서 포커는 주로 TV로 중계되는 포커 대회의 높은 인지도와 인터넷 플레이 장면의 확장을 통해 유비쿼터스에서 폭발했습니다. 인터넷 베팅의 또 다른 발전 유형은 베팅 거래로 알려진 것입니다. 즉, 플레이어가 서로 내기를 하는 인터넷 웹 목적지이며, 웹 웹사이트는 정리되고 교환을 처리하는 대가로 각 베팅에서 약간의 금액을 받습니다.

넓은 의미에서 금융 거래소는 마찬가지로 일종의 베팅으로 볼 수 있지만 베터에 대한 능력과 정보가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이것은 추가로 보호를 위해 적용됩니다. 한 사람의 생명 보장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실제로 미리 정의된 시간 내에 양동이를 걷어차게 될 내기입니다. 한 사람이 성공(전가)하는 오프 기회(pass on)에 성공은 가족에게 지급되고 오프 기회(설정된 시간 동안 지속)에서 잃는 경우(프리미엄) 보호에 의해 베팅(프리미엄)이 유지됩니다. 마권업자로 활동하고 보험 계리 정보에 따라 기회(지급금 비율)를 설정합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베팅은 사회에 유익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전에는 투자를 받고 마지막으로 확산되는 측정 가능한 위험입니다

가능성, 확률 및 기회

유사하게 그럴듯해 보이는 경우나 결과는 각각의 경우에 일어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갖습니다. 순수한 가능성의 라운드에서 각 경우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즉, 각 플레이는 주어진 결과를 생성하는 다른 모든 플레이와 유사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능성 선언은 실질적으로 긴 일련의 경우에 적용되지만 개별적인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엄청난 수의 법칙은 가능성 분절에 의해 예상되는 비율이 경우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점진적으로 정확하지만, 중복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반복이 확대되면서 의심할 여지 없이 특정 종류의 결과의 양이 가정에서 물러나는 방식의 선언입니다. . 특별한 경우나 정확한 합계가 아니라 정확히 놀라운 것은 비율입니다.

모든 가능성 중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가능성은 다음과 같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가능성(p)은 잠재적인 결과의 완전한 수(t)로 분할된 이상적인 결과의 절대 수(f) 또는 p = f/t로 증가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우연으로만 대표되는 상황에서만 유효합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주사위를 던지는 라운드에서 잠재적인 결과의 완전한 수는 36(한 쪽 킥의 6면 중 한 쪽이 다른 쪽의 6면 중 하나와 결합된 양동이 킥)이고 수행해야 할 접근의 양은, 예를 들어, 7은 6입니다(1과 6, 2와 5, 3과 4, 4와 3, 5와 2, 또는 6과 1을 던져서 만들어짐). 이런 식으로 7을 던질 확률은 6/36 또는 1/6입니다.

대부분의 베팅 게임에서 승리에 대한 가능성만큼 가능성의 가능성을 전달하는 것이 표준입니다. 이것은 좋은 결과에 대한 골치 아픈 잠재적 결과의 비율일 뿐입니다. 7을 던질 확률은 1/6이기 때문에 보통 6에서 1을 던지는 것이 이상적이고 5는 그렇지 않습니다. 7이 나올 확률은 5:1입니다. 동전 던지기에서 앞면이 나올 확률은 1/2입니다. 기회는 1 대 1이며 짝수라고 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한 표현을 해독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 표현은 수많은 경우에 가장 정확하게 적용되며 개별 예에서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가능성의 발전 원리(또는 몬테카를로 속임수)라고 하는 전형적인 투기꾼의 역설은 주사위 던지기의 각 놀이가 다른 것에 의존하고 있으며 한 종류의 결과의 진행이 반드시 그래야 한다고 잘못 받아들입니다. 다른 상상할 수 있는 결과에 의해 단기적으로 조정됩니다. 투기꾼들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허위 진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레임워크를 설계했습니다. 클럽 관리자는 그러한 프레임워크의 활용을 활성화하고 가능성과 자유 플레이에 대한 엄격한 지침을 무시하는 플레이어를 이용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플레이가 과거 플레이에 의존하는 게임의 매혹적인 예는 이전에 관리 슈에서 관리된 카드가 초과 카드 조각에 영향을 미치는 블랙잭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에이스(1 또는 11의 초점 가치)가 주어졌다면 "위즈"(2개의 카드가 있는 21)를 달성하기를 기대하는 것은 지금으로서는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이러한 현실은 하우스 어드밴티지를 무력화할 수 있는 특정 프레임워크의 이유를 형성합니다. 바카라사이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