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 게임을 위한 전략

 "적은 재산으로 도박장을 구조화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거액을 가지고 거기로 가십시오."

Jack Yelton의 이 진술은 클럽 베팅에 대한 전형적인 관점을 편리하게 요약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현금을 잃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일 뿐이라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들은 완전히 옳지 않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사실은 도박 클럽 게임을 하는 많은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지는 것을 실제로 확인시켜줍니다. 갬블링 클럽이 기본적으로 생존할 수 없는 놀라운 혜택을 누리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박부에서 이기기가 어렵다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기본적으로 도박 클럽 게임을하는 수많은 개인이 없었을 것입니다. 승리에 대한 기회가 있는 방식은 분명히 그들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 클럽 베팅은 결국 카르마로 귀결됩니다. 기회는 도박 클럽의 승인에 있으며, 이것이 일반적으로 장기적으로 승리하는 이유입니다. 또한, 클럽 베팅은 모든 것을 고려한 카르마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널리 퍼진 생각과 달리 플레이어가 승리 확률을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확실히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도박 클럽 기술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우리는 이 페이지에서 도박 클럽 방법론의 주제를 광범위하게 조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이해해야 하는 두 가지 중요한 아이디어, 즉 불규칙한 가능성과 하우스 에지를 명확히 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이후에 당신이 이길 수 있는 더 나은 기회를 허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근본적인 조언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이상적인 플레이를 배우는 것이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추가로 명확히 하고 알아야 할 두 가지 중요한 도박 클럽 기술의 미묘함을 끝냅니다. 이들은 블랙잭을 포함하고 베팅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는 카드입니다.

마찬가지로 건물을 지어서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먼저 폼을 잡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다음 턴에 다른 핸드 카드가 잡을 수 있는 보고된 믹스를 만들기 위해 카드가 테이블에 플레이됩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3을 들고 있는 플레이어는 그 중 하나를 테이블의 3에 추가하고 "건물 3"이라고 보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3의 형태는 6이 아닌 3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3과 6을 들고 있는 플레이어는 테이블에서 3에서 3으로 플레이하고 "빌딩 6, " 이 경우 형식은 6으로 명확하게 포착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학적 형식은 확장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와 8을 들고 있는 라이벌은 2에서 2의 3을 플레이하고(3이 아닌 6으로 보고된 경우) "Building 8"이라고 선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까운 곳에 중요한 캐칭 카드가 없으면 아무도 폼을 만들 수 없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테이블에 있는 카드를 모두 잡는 것을 폭이라고 하며 보상 포인트를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획득한 카드 더미에 캐칭 카드를 앞면이 보이도록 남겨둠으로써 이러한 현실을 보여줍니다. 잡을 수 없거나 잡기를 꺼리는 플레이어는 따라가야 합니다. 즉, 손에서 테이블로 카드를 플레이하고 거기에 둡니다. 캐치할 수 있는 카드를 추적하는 것은 합리적이지 않습니다. 폭에 따라 다음 플레이어는 그냥 지나갈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카드를 다 쓸 때마다 판매자는 재고가 남아 있지 않을 때까지 각각에 대해 4장의 추가 카드를 흥정합니다. 모든 카드가 손에서 사용되었고 재고가 남아 있지 않은 시점에서 마지막으로 잡은 플레이어는 획득한 카드에 사용하지 않은 모든 테이블 카드를 추가하지만 정의에 따라 하나인 경우를 제외하고는 너비를 고려하지 않습니다. .

그런 다음 모든 플레이어는 그 시점에서 다음과 같이 승리한 것을 득점합니다: 각 클리어, 에이스 및 작은 클럽에 대해 1점, 거대한 도박 클럽에 대해 2점, 가장 많은 스페이드를 가져가는 데 1점, 가장 많은 카드를 가져가는 데 3점 (동점인 경우 제외). 게임은 11 또는 21 초점입니다. 3회 및 4회 도박 클럽 게임은 유사한 지침을 유지하며, 4회는 2개의 협회에서 플레이합니다.

주사위를 던지는 것은 무엇입니까?

주사위 던지기는 결과가 완전히 또는 본질적으로 불규칙한 게임으로 특징지어집니다.

결과가 완전히 불규칙한 게임의 진정한 예는 룰렛입니다. 게임의 변형에 따라 룰렛 휠의 비틀림에서 37 또는 38개의 잠재적인 결과가 있습니다. 공이 도착하는 숫자가 완전히 불규칙하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이러한 잠재적 결과의 모든 마지막 결과는 다른 결과와 거의 유사합니다. 일반 물리학 외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무엇에 베팅했는지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우리가 이기고 지는 확률은 임의적입니다.

블랙잭은 결과가 원칙적으로 완전하지는 않지만 불규칙한 게임의 진정한 예입니다. 불규칙한 구성 요소는 카드 데크를 재배열하는 방식에서 비롯됩니다. 카드를 관리하는 요청이 불규칙하다고 가정하면 게임 결과도 마찬가지로 임의적입니다. 결과가 완전히 불규칙하지 않다는 설명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핸드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결정할 수 있다는 근거입니다. 그들의 선택 역시 게임의 결과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우리는 룰렛으로 돌아가는 것은 어떻습니까? 10번 연속 꼬임에 대해 숫자 15에 베팅하는 오프 기회에, 그 꼬임 중에 숫자 15가 한 번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회가 없을 때마다 현금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우리가 각 트위스트에 대해 모든 액수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

올바른 단일 숫자 배팅의 지불금은 35:1입니다. 따라서 숫자가 15가 아닐 때 지분을 여러 번 잃는 대신 한 번에 지분을 여러 번 얻습니다.

이것이 카르마가 클럽 베팅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이유입니다. 숫자 15는 37번 또는 38번 트위스트마다 한 번씩 나타나야 합니다(다시 한 번, 연주되는 변형에 따라 다름). 어쨌든, 게임의 자의적 아이디어는 그것이 10번의 트위스트에서 3번 또는 여러 번 나올 수도 있고 100번 이상의 트위스트에서 전혀 나오지 않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능성의 법칙이 시작되고 일반적으로 "올바른" 횟수만큼 나타날 것입니다. 그러나 당분간은 모든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규칙이 모든 도박 클럽 게임에 적용됩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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