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렛에서 이기기 위한 지침

몇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룰렛은 가장 노련한 베팅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은 가능성에 달려 있지만 심각한 확률은 게임의 중심에 있습니다. 게임을 훌륭하게 플레이하고 불행을 제한하는 방법이 있지만 게임은 집에 우위를 제공하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말도 안 되는 보증을 하는 기술에 주의하십시오. 내기를 하는 경우에 대비하여 확실하게 내기를 하고 휠을 찔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룰렛게임

실제 베팅을 하기 전에 무료 테이블에서 게임을 하십시오. 클럽에 무료 테이블이 있는지 확인하거나, 집에서 플레이할 테이블을 구입하거나, 게임을 이해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플레이하십시오. 이것은 룰렛과 관련된 다양한 베팅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룰렛 테이블에 몇 가지 종류의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룰렛 테이블은 본질적으로 휠에 있는 36개의 숫자를 요약하는 3-세그먼트 다이어그램입니다. 베팅의 종류는 2가지 분류로 분류됩니다.

내부 베팅은 테이블의 명시적 숫자에 설정된 베팅입니다. 숫자에 $1를 걸고 공이 그 숫자에 도착하면 35:1 지불금을 얻거나 고유한 $1 베팅에 $35를 더하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테이블에서 서로 가까운 최대 6개의 숫자 사이에 내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짝수/홀수 및 빨간색/어두운 외부 베팅은 위험이 낮지만 지불금은 2:1 또는 1:1에 불과합니다. 숫자 그래프 외부의 테이블에 다른 베팅으로 표시된 블록이 있습니다. 이것이 외부 베팅이라고 불리는 이유이며 숫자에 대한 베팅은 내부 베팅이라고 합니다.

더 나은 승리 기회를 위해 외부 베팅을 하십시오. 모든 개별 베팅에 대해 테이블을 최소로 오래 유지하더라도 다양한 외부 베팅을 하여 지불 가능성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짝수에 $1을 베팅하고 어둠에 1달러를 베팅하는 경우 공이 어두운 10에 떨어지면 $2 지불금을 받게 되며, 공이 빨간색에 떨어질 가능성이 있는 오프 기회에 초기 투자를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16. 1:1의 지불금을 제공하는 짝수/홀수 및 빨간색/어두움과 함께 외부 베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높음/낮음: 공이 1에서 18 또는 19에서 36에 도착할 것이라는 베팅; 지불금은 1:1입니다.

핸드풀: 공이 1에서 12, 13에서 24 또는 25에서 36에 도착할 것이라는 베팅입니다. 지불금은 2:1입니다.

섹션: 공이 테이블의 3개 세그먼트 중 하나에 있는 번호에 도달하는 데 베팅합니다. 지불금은 2:1입니다. 룰렛이기는법

지불금을 늘리기 위해 약간의 제한을 두고 내기를 하십시오. 그러나 그들은 가장 높은 지불금을 가지고 있으며, 고독한 번호에 대한 스트레이트 베팅은 위험합니다. 선택한 특정 번호에 공이 도착할 확률은 유럽 흥정의 경우 37 중 1(2.7%)이고 미국 바퀴의 경우 38(2.63%)입니다. 고독한 번호에 스트레이트 베팅을 할 뿐만 아니라 다른 번호로 기회를 나눌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숫자를 나눌수록 지불금이 줄어듭니다. 스트레이트 배팅(숫자 1개)은 35:1 지불금을 제공하는 반면 6 라인 배팅은 5:1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배팅을 나누는 시점에서 숫자는 12셀 블록 내부의 룰렛 보드에서 서로 가깝게 발생해야 합니다. 특별한 경우는 테이블의 사각형 중 하나의 코너 수량에 베팅하는 4 코너 베팅입니다.

바퀴를 주목하고, 개인의 내기를 기록하고, 패턴을 검색하십시오. 크루피어 또는 도박 클럽 룰렛 노동자를 보고 흥정을 하고 공이 가장자리를 돌고 있는 것을 관찰하고 다른 사람의 내기를 연구하십시오. 바퀴의 성향이나 공이 계속해서 떨어지는 숫자나 세그먼트를 확인하십시오.

내기를 하는 사람이 혼자서 바퀴를 돌린다면, 바퀴가 얼마나 빨리 움직이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이익 목표와 불행 한도를 준수하십시오. 룰렛 및 기타 베팅 게임과 관련하여 손실을 감수할 수 있는 금액을 베팅해야 합니다. 당신이 잃을 용의가 있는 현금의 양을 결정할 때마다 그 금액을 고수하고 더 이상 내기를 유혹하지 마십시오. 특히 게임이 너무 빨리 진행되는 경우 상황이 빠르게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룰렛 테이블에서 이익을 얻는 것과 관련하여 너무 열망하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전체 베팅의 5%와 같이 낮은 이익 목표를 제시하십시오.

유혹을 피하려면 태우는 술의 양을 제한하고, 자신이 더 책임감이 있다고 생각하기 위해 가장 적절한 불행을 종이에 적고, 동반자에게 지켜봐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귀하의 이익을 확보하기 위해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내기를 줄입니다. $100를 걸고 $150로 끝나면 다음 베팅에 추가하지 말고 혜택($50)을 빼십시오. 가장 극심한 불행을 $50로 제한하려면 상응하는 $100로 계속 플레이하십시오.

더 많이 이기고 현금을 인출할수록 본질적으로 원래 투자를 회수할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집이 지속적으로 혜택을 누리고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가장 큰 지불금이 37:1이나 38:1이 아닌 35:1이기 때문에 집은 일관되게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식 흥정에는 0개의 포켓이 있고 미국식 휠에는 추가 00개의 포켓이 있음을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보호된" 레드/다크 또는 하이/로우 베팅을 선택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0과 00이 녹색(빨간색 또는 어둡지 않음)이고 높은/낮은 배팅에서 낮은.

유럽 ​​휠의 비슷한 숫자에 $ 1을 여러 번 베팅했다고 가정합니다. 기회가 생기면 여러 번 지고 그 번호에 한 번만 도달하게 됩니다. 결국 $36를 잃게 되지만 보상으로 $35만 얻게 되므로 순 증가액은 -1이 됩니다. 이것은 -2.7%(- 1 ÷ 37 = - 0.027)의 하우스 우위를 제공합니다.

본질적으로, 유럽식 휠에는 36개의 숫자와 0 포켓이 있기 때문에 어둠에 베팅하는 경우 51.35%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37번의 트위스트를 위해 어둠에 1달러를 걸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기회가 되면 $18를 얻고 $19를 잃게 됩니다. 다시 한 번, 혜택 비율은 -1~37 또는 -2.7%입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베팅을 하든 게임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에 따라 집에 현금을 잃을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황이 허락할 때마다 미국식 바퀴보다는 유럽식 바퀴로 플레이하십시오. 아메리칸 룰렛 휠에는 00이라는 추가 공간이 있어 이길 확률이 줄어듭니다. 주머니 하나가 장난이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가능성에 미치는 영향은 급진적입니다. 미국식 휠에서 하우스 어드밴티지는 유럽식 휠의 두 배이며, 이는 현금을 두 배 빨리 잃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유러피언 휠에서 하우스 에지가 2.7%임을 검토하십시오. 비슷한 숫자에 37번의 트위스트에 대해 $1을 걸고 기회가 주어지면 $1(보상 $35, 불행 $36)의 순 이익을 얻게 됩니다.

미국식 휠에서 비슷한 숫자에 1달러를 38번의 트위스트(추가 주머니를 나타냄)에 베팅하면 보상으로 $35, 불행에서 $37 또는 2의 순 이익을 얻게 됩니다. 그러면 하우스 에지가 됩니다. - 5.26%(- 2 ÷ 38 = - 0.0526)로 유럽 휠의 - 2.7% 가장자리의 두 배입니다. 룰렛게임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