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에서 룰렛을 하는 방법

룰렛은 아마도 가장 유명하고 활기찬 클럽 클래식일 것입니다. 순전한 가능성의 라운드이지만 리허설과 현명한 판단을 사용하면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관습적인 라스베가스 게임을 해보고 싶은 플레이어는 룰렛을 플레이하기 위한 초보 매뉴얼의 도움을 찾거나 이 기사의 지침을 준수하여 원칙에 익숙해지고 룰렛 휠에서 큰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룰렛게임

룰렛 프로로 변신

룰렛 휠은 가장 눈에 띄는 도박 클럽 스테이플 중 하나입니다. 어둡고 빨간색 휠은 가장자리를 따라 1에서 36까지의 숫자와 0을 위한 몇 개의 공백을 포함합니다. 숫자는 빨간색 또는 어두운 부분에 표시되고 공백이 없는 것은 녹색입니다. 플레이어는 테이블 주위에 남아 있으며 공급업체가 내기 회의를 종료할 때까지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숫자에 설정된 베팅은 "내부 베팅"으로 지정되고 다른 영역에 대한 베팅은 "외부 베팅"으로 분류됩니다. 플레이어가 내기를 내리면 판매자가 흥정을 반대로 할 것입니다. 공이 스탬핑 감지에 떨어지는 지점에서 해당 지점을 선택한 플레이어는 지불금을 받습니다. 공의 마지막 휴식 지점이 승자를 결정합니다.

룰렛 배팅의 종류

지불금의 크기를 결정하는 두 개의 베팅 모임이 있습니다. 내부 베팅은 숫자에 설정된 베팅을 암시합니다. 외부 베팅은 보드의 다른 영역에 설정된 것입니다. 도박 클럽에서 룰렛을 할 때 플레이어는 내기를 하기 전에 기준을 이해해야 합니다. 도박 클럽 행동은 판매자가 플레이어가 게임을 배우거나 이해하도록 지시해서는 안 된다고 지시합니다.

내부 베팅

내부 베팅은 숫자로 설정됩니다. 이러한 베팅과 외부 베팅의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게임을 배우는 데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플레이어는 몇 가지 종류의 내부 베팅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배팅은 하나의 번호에 대해 이루어지며 스플릿 배팅은 두 개의 인접한 번호에 적용됩니다. 로드(또는 라인) 배팅은 한 줄에 있는 3개의 숫자를 포함하는 반면 코너 배팅은 사각형 안에 있는 4개의 숫자를 포함합니다.

2중 로드 베팅은 마찬가지로 6라인이라고 하며 두 개의 인접한 수직 라인을 포함합니다. 쓰리섬은 0과 2개의 인접한 숫자를 통합하는 특별한 3-숫자 베팅입니다. 또한 일부 지역 도박 종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럽 품종은 0-1-2-3을 커버하는 초기 4개 베팅을 통합하고, 미국 품종은 00-0-1-2-3을 커버하는 부셸 베팅을 통합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내기를 실제로 알게 되면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외부 베팅

낮거나 높은 베팅은 외부 베팅으로 간주됩니다. 플레이어는 숫자 1에서 18(낮은 배팅) 또는 19에서 36(높은 배팅)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공이 플레이어가 선택한 범위의 숫자 중 하나에 도달한다고 가정하면 지불금을 받습니다. 빨간색 또는 어두운 색 베팅은 선택한 음영의 모든 수량에 대해 설정됩니다. 실제로 짝수 또는 홀수 베팅은 0을 제외하고 모든 짝수 또는 홀수에 베팅합니다.

소수는 플레이어가 보드에 있는 12개 숫자의 주,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사각형에 베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섹션 베팅은 3개의 12자리 세그먼트 중 하나에서 이루어집니다. 공이 룰렛에 도착한 시점에서 공이 도착한 번호를 선택한 플레이어는 지불금을 받습니다. 배팅의 측정은 지불금의 크기를 결정합니다. 룰렛이기는법

이 기사의 룰렛 로케일과 관련하여.

룰렛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이 설명서를 읽으면 온라인 도박 클럽 로케일로 가는 다양한 연결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무료 및 정품 현금 룰렛 게임을 제공하며 무엇보다 PokerNews 기사 그룹에서 모든 게임을 확인했습니다.

온라인에서 룰렛 게임을 하는 데 그 지역보다 더 나은 지역은 없을 것입니다.

명심하세요: 오락 목적으로만 플레이하십시오. 룰렛은 가장 흥미로운 클럽 게임 중 하나이며,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룰렛을 플레이할 때마다 현금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로 온라인에 접속하는 시점에서 오류를 범합니다. 베팅이 이기는 현금과 연결되어서는 안 되기 때문입니다.

재미에 집중하고 필요에 따라 이 무료 룰렛 게임을 플레이하고 제가 시도한 룰렛 방법론을 활용하여 룰렛 게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서두르지 마십시오: 먼저 게임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룰렛을 잘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준수해야 하는 필수 지침입니다. 게임에 적합한 룰렛 테이블을 관찰했다고 생각되면 첫 번째 베팅을 하기 전에 룰렛 휠을 두 번 또는 여러 번 돌립니다.

테이블과 현재 활동 중인 플레이어에 대해 연구하려면 이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방법론 팁 및 요령

가이드라인을 이해하고 룰렛 시스템을 배우면 당첨 확률이 확실히 높아집니다. 그러나 모든 것은 하루가 끝날 때까지 업보에 달려 있습니다. 몇몇 플레이어는 최근 우승 숫자를 암시하는 "핫 넘버"에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이 최근에 적중한 숫자에 내기를 걸기를 좋아합니다. 내부 베팅은 외부 베팅보다 더 불안정하고 더 자주 적중됩니다.

클럽 벤더는 룰렛 라운드를 보여줄 수 없지만 도박 클럽의 다른 어떤 개인보다 게임에 대해 알아냅니다. 질문과 토론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도박 클럽에서 룰렛 흥정에 성공할 경우 판매자에게 팁을 주어야 합니다.

무료 온라인 룰렛 연습

웹에서 룰렛을 할 때 다른 플레이어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자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당신이 찾은 주요 테이블에서 자리를 찾고 룰렛 휠이 당신을 위해 모든 어려운 일을 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온라인 룰렛에서 성공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얻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은 프리플레이 선택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어디에서 무료 룰렛 활동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고 가정하고 무료 및 정품 현금 룰렛 게임에 참여하는 최고의 로케일을 요약했습니다.

무료 게임을 통해 룰렛 휠, 테이블 디자인, 지불 구조 및 라이브 벤더의 성격을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 라이브 룰렛을 하기로 선택한 경우입니다. 룰렛게임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