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란?

포커는 적응하기 어렵지 않지만 지배하기는 어려운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그것이 게임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포커도 마찬가지로 방법론의 한 라운드이며, 언제 중첩할지, 언제 가장하고, 언제 다른 사람의 거짓 전선에 도전할지 선택하기 위해 서로 다른 플레이어를 계속 정독해야 합니다. 포커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텍사스 홀덤이 가장 유명합니다. 모든 다양성에는 고유한 표준이 있지만 게임의 핵심 요소는 일관되게 매우 유사합니다. 기본을 지배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자신만의 성공적인 방법론을 육성할 수 있습니다! 홀덤포커

10개의 필수 5-카드 핸드와 위치에 익숙해지십시오. 당신이 플레이하는 포커의 종류에 관계없이 손은 일관되게 비슷한 것입니다. 다양한 손으로 더 깊이 다이빙을 시작하려면 "치트 시트"를 인쇄하고 공부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다양한 손을 유지하여 의심할 여지 없이 기억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은 가장 높은 순위에서 가장 낮은 순위로 승리한 포커 핸드입니다.

가장 주목할만한 포지셔닝 핸드는 저명한 플러시(리갈 스트레이트 플러시)입니다. 이 핸드는 10, Jack, Queen, King, Ace와 유사한 슈트, 한 종류(모든 클럽, 보석, 하트 또는 스페이드)를 통합합니다. 그것은 묶여 있어야 하지만 다른 슈트의 저명한 플러쉬에 의해 두들겨지지 않아야 합니다.

스트레이트 플러시는 비슷한 패턴의 연속된 5장의 카드로 구성됩니다.

4 종류의 카드는 비슷한 위치의 카드 4장(여전히 다양한 슈트임)과 모든 위치의 다섯 번째 카드(에이스 4개와 9)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4명의 전문가가 있다고 가정하면 아무도 프로와 손을 잡을 수 없으므로 리갈 플러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풀 하우스에는 1개 위치의 카드가 있는 3개의 조정 및 다른 위치의 카드와 2개의 조정이 포함됩니다.

플러쉬는 비슷한 무늬의 카드 5장을 포함합니다. 이들은 순위나 연속으로 건너뛰지만 비슷한 소송에서 나온 것입니다.

스트레이트에는 하나 이상의 슈트에서 나온 순차 위치의 5장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종류의 카드는 비슷한 위치에 있는 카드 3장과 비경쟁적인 카드 2장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2 세트는 한 위치의 두 카드, 다른 위치의 두 카드(메인 쌍과 완전히 같지 않음)와 하나의 독보적인 카드로 구성됩니다.

페어는 3장의 다른 동등하지 않은 카드 외에 비슷한 위치의 2장의 카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이 카드는 가장 축소된 위치 지정("없음"이라고 함) 손으로, 두 장의 카드가 비슷한 위치를 갖고 있지 않고 5장의 카드가 연속적이지 않으며 모두 비슷한 소송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두 사람이 비슷한 종류의 손으로 일대일 대결을 펼치면 더 높은 위치에 있는 카드를 가진 손이 이깁니다. 손의 카드 위치가 정확히 같은 경우(수트는 차이가 없음) 동점이며 상금이 있다고 가정하면 공평하게 분배됩니다. 포커게임

블라인드(내기 시작) 또는 "지불"을 확인하세요. 포커에서 내기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게임이 시작될 때 설정됩니다. 텍사스 홀덤에서 벤더와 가까운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최소 베팅의 절반인 약간의 시각 장애인 베팅을 하는 반면, 해당 개인의 왼쪽에 있는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기본 베팅인 주요 시각 장애인 베팅을 합니다. 또 다른 선택으로 모든 플레이어는 기본 시작 베팅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는 기본 시작 베팅을 풀에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텍사스 홀덤 외에 대부분의 포커 변형은 "유료" 프레임워크를 사용합니다.

판매자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2장의 카드를 확인하십시오. 판매자는 데크의 주요 카드를 "소비"합니다. 즉, 게임에서 제외됩니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모든 플레이어에게 2장의 카드를 나눠줍니다. 실제로 당신이 들고 있는 것을 인식하기 위해 당신의 카드를 살펴보십시오.

포커에서 벤더는 관리 라운드마다 카드를 소모합니다. 그렇게 하면 플레이어가 어떤 카드가 나올지 예상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게임은 더 큰 배팅으로 판명됩니다.

공급업체는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 지속적으로 카드를 배포합니다.

플레이어는 스탠드오프에 도착할 때까지 다른 사람에게 손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아웃 여부에 관계없이 카드에 대해 조용히 있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우연히(또는 의도적으로) 카드의 가치를 밝히는 데 그것들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각 라운드 후 베팅, 콜 또는 레이즈는 필요에 따라 관리됩니다. 공급업체가 새 카드를 내놓을 때마다 플레이어가 손에 들고 있는 두 장의 카드에 전적으로 의존하여 주요 내기를 하는 내기를 하게 됩니다. 베팅은 어디에서나 발생합니다. 베팅할 기회가 있을 때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이제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아직 하지 않은 경우 기본 베팅을 내려놓으십시오.

베팅을 하지 않으려면 "확인"이라고 말하세요.

다른 사람이 한 내기를 조정하려면 "통화"라고 말하십시오.

"레이즈"라고 말하여 베팅 풀에 더 많은 현금을 추가하십시오. "레이즈"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새 베팅이나 크리즈를 "콜"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모든 것을 결정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기를 했고 당신이 그들의 내기를 일치시키지 않으려면 "중첩"이라고 말하십시오. 구겨질 기회가 없을 때 카드를 판매업체로 뒤집어 다른 플레이어에게 혜택을 주지 않도록 하세요! 포커하는방법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