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할 슬롯 머신을 선택하는 방법
우주 게임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결론을 내리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목표가 무엇인지 아는 시점에서 오프닝을 플레이하고 올바른 기계가 더 간단하다는 것을 관찰합니다. 카지노사이트
여기에서 지상, 웹 및 다목적 도박 클럽의 게임기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6가지 뚜렷한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1 - 페이라인 수
진행하기 전에 이해하고 싶은 가장 중요한 것은 좋은 반응이나 나쁜 반응이나 생각이 없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게임기를 선택하는 것에 관한 모든 것은 당신이 무엇을 좋아하고 무엇을 달성해야 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는 보상 라인이 거의 없는 게임기를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고 수많은 투기꾼은 100개의 페이 라인이 있는 오프닝을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따라서 9개의 보상 라인이 있는 게임기는 243개의 라인이 있는 머신보다 우수하지 않으며 243개의 라인이 있는 머신은 9개의 라인이 있는 머신보다 우수하지 않습니다.
지불 라인이 많은 기계를 좋아하는지 아니면 라인이 적은 기계를 좋아하는지 말할 수 없는 경우에는 몇 가지 독특한 종류의 오프닝 게임을 플레이하여 어떤 것을 좋아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나는 눈과 대뇌로 각 선을 따라갈 수 있는 옵션이 필요하기 때문에 선이 많지 않은 기계에 감사합니다.
100개 이상의 보상 라인이 있는 게임기에서는 전체적으로 라인을 따라가는 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공간 게임은 각 반전 이후에 당신이 이기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그러한 무수한 오프닝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라인을 따를 수 있는 오프 기회에 대해 덜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보상 라인으로 승리할 가능성이 더 높다고 가정하면 그 시점에서 더 많은 수의 페이 라인이 있는 머신에서 플레이해야 할 가능성이 큽니다.
2 - 플레이 비용은 얼마입니까?
플레이 비용에 비추어 오프닝 게임을 볼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수많은 투기꾼들이 한 푼의 도박 기계를 발견하고 한 푼도 받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좌절합니다.
코인 합계는 각 트위스트에 모두 베팅해야 하는 금액만큼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도박 기계와 비교하는 기본 방법은 액세스 가능한 각 보상 라인이 작동할 때 각 비틀기 비용이 얼마인지 결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플레이하는 데 2.50달러의 비용이 드는 페니 스페이스 게임과 플레이하는 데 1/4이 소요되는 쿼터 머신을 본 적이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각 기계가 상환하는 금액입니다. 데이터를 관찰할 수 있는 경우 플레이어의 재방문율을 감안할 때 적어도 두 대의 머신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 비율 데이터로 돌아가기 일반적으로 모든 도박 기계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턴당 비용이 더 높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더 나은 수율을 가진 기계로 플레이하는 이상적인 상황에 있습니다. 최고의 기계는 각 비틀림에 대해 최소한의 비용과 탁월한 수율을 제공합니다.
3 - 기계를 사용할 수 있는 곳
내가 우주 게임을 하는 동안, 나는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지상 도박 클럽이나 웹 또는 다목적 도박 클럽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는 가정을 소홀히 합니다. 내가 육상 도박 클럽에서 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주된 시간은 내 주위의 소란이 내 플레이를 뒤엎는 시점입니다.
동네 클럽과 웹에서 비슷한 공간 게임을 볼 수 있지만 두 지점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게임은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특정 오프닝 게임에 푹 빠졌다고 가정하면 접근 가능한 곳에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마음에 드는 게임기는 없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게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Wheel of Fortune 도박 기계가 크고 수많은 플레이어가 더 이상 게임을 하지 않았을 때를 기억합니다. 이 선수들은 Wheel of Fortune 기계가 있는 곳으로 가야 했고 어떤 경우에는 자리를 잡기 위해 대기해야 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실제로 플레이하고 싶은 머신이 한두 대가 있다고 가정하고 머신에 액세스할 수 있는 위치에 대한 요약을 집계합니다. 예를 들어, Microgaming에서 만든 웹 기반 오프닝 게임을 좋아한다고 가정하면 Microgaming 게임이 있는 웹 또는 휴대용 도박 클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상 도박 클럽에서 볼 수 있는 게임을 좋아한다고 가정하고, 어디에서 추적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심리적 개요를 유지하십시오.
4 - 보너스 또는 콤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나는 컴포지션을 획득하거나 보상을 사용하지 않을 때 오랫동안 공간을 플레이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상을 제공할 수 있는 곳을 지속적으로 찾을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클럽에서 보상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네 도박장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고 가정할 때 플레이어의 카드를 컴퓨터에 지속적으로 삽입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갬블링 클럽에 오프닝 플레이를 위한 콤프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에는 그 갬블링 클럽에서 게임을 하지 않습니다.
문제의 진실은 클럽이 오프닝 게임에서 많은 돈을 벌어들이기 때문에 플레이할 때마다 보상이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너무 가까워서 제공하지 않는 클럽은 모두 퇴사해야 합니다.
어떤 보상은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하고 몇몇 스페이스 클럽은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합니다. 따라서 질문은 플레이에 대해 가장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곳 또는 스페이스 플레이에 대한 최고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자주 발생하지는 않지만 게임기 보상과 보상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몇 개의 온라인 도박 클럽에서 플레이했습니다. 보상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숨겨진 보상 계획 등이지만 실제로는 아무것도 얻지 않는 것보다 보너스를 받는 것이 더 좋습니다.
5 - 잭팟
나는 꽤 큰 지분이 없는 도박 기계를 거의 하지 않습니다. 나는 운이 좋다는 가정하에 $50,000 정도에서 주사를 맞는 것을 좋아하며 $100,000 이상이 충격적으로 더 좋습니다. 나는 실제로 $1,000,000 이상의 큰 판돈을 가진 특정 기계에서 플레이하지만, 그 기계의 대부분은 턴당 엄청난 금액을 베팅합니다.
나에게 이상적인 갬블링 머신은 턴당 1달러 이하로 플레이하고 6자릿수 대박을 얻을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머신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클럽에서 가장 큰 지분을 추구하는 많은 스페이스 플레이어를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나는 큰 보난자 없이 3-9개의 보상 라인이 있는 구형 스타일의 3-릴 머신을 제외하고는 모든 것을 플레이하지 않는 두 명의 카드 샤크를 알고 있습니다.
여기 있는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큰 지분을 여는 것과 관련하여 다른 무엇보다 자신의 성향이 우선 순위가 높습니다.
분명히, 나는 당신이 예상할 수 있는 한 많이 이겨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큰 판돈을 치는 것은 너무 어렵기 때문에 대부분의 오프닝 플레이어는 한 번도 치지 않고 기억할 수 있는 한 오래갑니다. 따라서 도박 기계를 할 때 좋아하는 기계로 플레이하고 대박을 선택적인 관심사로 봐야 합니다.
6 - 누가 기계를 만들었습니까?
누가 수많은 플레이어에게 게임기를 만들거나 계획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몇몇 스페이스 플레이어들은 특정 제조사가 만들거나 특정 조직에서 계획한 기계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몇 년 전에 저는 실시간 게임 프로그래밍을 활용하여 인터넷 기반 도박 클럽에서 수많은 오프닝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RTG 프로그래밍을 활용한 다양한 웹 기반 도박 클럽에서 플레이했고 모든 클럽에서 보상을 받았습니다. 대다수가 다양한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여 근본적으로 유사한 게임 모터였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들의 도박 기계를 즐겼습니다.
현재 나는 가장 사랑받는 제작자나 제작자가 없지만, 당신이 좋아하는 몇 대의 기계를 관찰한다고 가정하고 누가 기계를 만들거나 계획했는지 조사하십시오. 그런 다음 비슷한 제작자나 프로그래밍 엔지니어가 만든 다른 게임을 검색하여 다른 게임에도 참여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43개의 보상 라인을 활용하는 우주 게임을 좋아한다고 가정하면 비슷한 조직에서 만든 몇 가지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스토리 기반 프레임워크와 마찬가지로 특정 기술자를 좋아한다고 가정하면 유사한 조직에서 만든 비교 기계를 관찰할 수 있는 기회가 큽니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