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 머신의 역사
슬롯 머신은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베팅 방법일 것입니다. 오늘날에는 다양한 브랜드, 스타일 및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올바른 정품 현금 게임기를 관찰하면 게임기를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 배팅 머신은 꽤 오래전에 상상되었고 이제 막 바에 나타났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주요 포커 머신 이후로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21세기 100년, 우리는 클럽, 편의점, 웹, 전화에서 슬롯머신에 접근합니다. 카지노사이트
도박 기계가 미국에서 가장 잘 알려진 클럽 게임 중 하나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 정확히 보려면 도박 기계의 역사적 배경을 조사해야합니다.
최초의 슬롯 머신은 언제 발명되었습니까?
주요 도박 기계가 실제로 언제 만들어졌는지에 대해서는 약간의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부정할 수 없는 것은 게임기의 역사적 배경이 1800년대 후반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The Card Machine이 1891년에 Sittman과 Pitt에 의해 상상되었을 때 시작되었습니다. 이 간단한 기계는 50장의 카드를 보유하고 플레이어에게 포커 핸드 하나를 관리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손의 특성에 비추어 상이 수여되었습니다.
카드 머신에는 암묵적인 지불 프레임워크가 없었기 때문에 상금은 한 지점에서 시작하여 다음 지점으로 옮겨졌습니다. 하우스의 승리를 돕기 위해 기계의 데크와 관련하여 의도적으로 두 장의 카드를 피했습니다. 그 카드는 스페이드의 10개와 하트의 잭이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Sittman과 Pitt는 스트레이트와 플러쉬의 가능성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었습니다.
Card Machine과 같은 게임의 발전을 보고 다양한 혁신가가 자신의 게임을 만들도록 추진되었습니다. 그러한 사람 중 한 명이 기술자 Charles Fey였습니다. 1887년과 1895년 사이 어딘가에서 Fey는 덜 복잡한 새로운 게임기를 약간 개조했습니다. 1895년까지 Fey는 주요 도박 기계인 Liberty Bell을 만들었습니다. 기계에는 3개의 릴이 있으며 스페이드, 하트, 보석의 인식 가능한 이미지를 활용했습니다. 네 번째 이미지인 Liberty Bell이 추가로 활용되었습니다.
3개의 자유의 종을 얻는 것은 가장 높은 지불금인 50페니의 합산으로 이루어졌습니다. Fey는 그의 기계의 다른 표현을 상상했지만 Liberty Bell은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기계였습니다. 그는 혜택의 일부를 위해 근처의 바와 칸티나에 기계를 임대했습니다. 첫 번째 모델은 문을 닫기 전에 리노의 Liberty Belle Saloon and Restaurant에서 잘 보였습니다.
슬롯 머신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Fey의 독특한 게임기에는 스위치로 작동되는 3개의 회전 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릴에는 총 10개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릴이 회전을 멈출 때 조정된 방식에 비추어 현금이 지급되었습니다.
Fey의 기계는 놀라울 정도로 유명했으며 많은 조직에서 권한을 구매하여 기계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Fey가 자신의 계획을 판매하지 않을 때 다른 조직에서 자체적인 버전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Herbert Mills는 1907년 Operator Bell과 함께 게임기에 천연 제품 이미지를 활용한 주요 개인이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점점 더 많은 조직이 자체 게임 머신을 만들면서 더 많은 개발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Expertise Stop" 하이라이트는 1920년대에 Mills Novelty Co.에서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많은 도박 기계는 1930년대부터 계획에 하드웨어를 통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Bally가 주요 전자 기계 게임기인 Money Honey를 제공하는 데는 1963년까지 걸렸습니다.
그로부터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주요 비디오 게임기는 1976년에 인도되었습니다. 이 기계는 실제 릴에 의존하지 않았기 때문에 더 많은 릴, 이미지 및 지불금을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었습니다. 비디오 오프닝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에게 추가 조정을 제공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1986년에 IGT는 주요 중간 규모의 큰 지분을 포함하는 Megabucks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스타일의 머신은 대박 사이의 각 내기에 액세스할 수 있는 최고 상을 지속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대박 사이의 베팅이 많을수록 팟이 더 두드러집니다.
온라인 슬롯 머신의 발명
1990년대와 함께 근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실제 현금 온라인 공간은 즉시 이미지에 입력되므로 PRNG(pseudorandom number generators)도 마찬가지입니다. 초기 인터넷 기반 도박 기계는 결국 비디오 게임 터미널(VGT)을 촉발했습니다. 현재의 게임기는 대면 또는 웹 상에서 PRNG를 사용하여 "턴"의 후유증을 결정합니다.
PC가 더욱 발전함에 따라 기계도 개방되었습니다. 현재 갬블링 기계는 비틀림의 후유증에 비추어 수많은 다른 추가 수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더 큰 중간 규모의 큰 지분을 위해 함께 인터페이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주 중간 보난자 사이를 허용하기도 합니다.
릴, 이미지 및 내기 라인의 확장은 클럽에 특별한 정보였습니다. 턴당 더 많은 베팅을 할 수 있는 옵션이 있으면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큰 판돈이 늘어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가 턴당 더 많은 베팅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날의 도박 기계는 플레이어보다 집을 더 선호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도박 클럽에 엄청나게 생산적입니다.
게임기 및 법률
20세기 중반부터 100년 동안 게임기는 법과 민감한 관계를 맺어 왔습니다. 1902년에는 진짜 현금 게임기가 금지되었습니다. 게임 기계는 모든 것을 고려하여 대접과 다양한 상을 지급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게임기의 자연스러운 제품 이미지를 옹호했습니다. 취급 상품의 종류는 종종 릴에 있는 유기농 제품의 종류와 관련이 있습니다.
주에서 자체 게임 규정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많은 주에서 도박 기계에 대한 금전적 보상을 다시 한 번 승인하기 시작했습니다. 네바다는 1931년에 비즈니스 베팅을 합법화했으며 수많은 다른 주에서 이 동일한 패턴을 고수하기 시작했습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현재 일부 유형의 베팅을 허용하고 있으며, 최근 기억으로 볼 때 도박 기계는 그 어느 때보다 유명합니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