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이 악당을 만드는 요령
대부분의 클럽 베팅 아마추어들이 배우는 가장 중요한 것은 진짜 현금 블랙잭이 기본 전략* 그래프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플레이될 수 있는 방법이다. 첫째, 195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 생각해보면, 블랙잭의 근본적인 방법론은 수치적 가능성의 냉정하고 표현할 수 없는 이론적 근거에 달려 있다. 카지노사이트
기본적으로 공급업체의 업카드와 비교했을 때, 생각할 수 있는 각 상황은 다른 어떤 옵션보다 장기적으로 생산적인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언더스터디들은 에이스가 포함된 섬세한 손이나 헤어질 수 있는 짝이 맞는 손을 기억하기 위해 싸우지만, 나는 일반적으로 기본적인 "어려운" 합계에 어려움을 경험했다.
하지만, 마침내, 저는 어떻게 하면 필수적인 방법론의 어려운 부분을 효과적으로 기억되는 8가지 스턴트로 나눌 수 있는지 알아냈습니다.
1 – 하드 합계가 8 이하인 경우 모든 딜러점 업 카드에 대한 자동 적중
blackjack hand 명령어 계층의 아래 부분부터 시작해서 가장 낮은 시작 합계*인 5, 6, 7, 8을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요?
*2 (A), 3 (A-3) 또는 4 (2-2 및 A-3)로 시작할 수 있지만 단단한 손은 아닙니다.
두세 장의 어린이 카드가 끈으로 묶여 있는 것을 볼 때, 여러분은 아직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히트하기 위해 테이블을 두드리세요. 이 낮은 경화들은 본질적으로 그들을 망하게 만드는 어떤 카드도 올 수 없다는 이유로 개선의 자유 기회를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은 이 장소들에 나타날 에이스들을 찾고 있다. 그렇게 될 때, 여러분의 어려운 시작 손이 갑자기 섬세한 완성으로 발전하여 더 나은 플레이 능력을 제공하고 심지어 올바른 셀러 업 카드에 대해 두 배로 내려갈 기회까지 줍니다.
2 – 모든 딜러점 업 카드에 대한 자동 스탠드가 모든 하드 17입니다.
손 강도 범위의 반대쪽 끝에는 필수 방법론 그래프에 표시된 대로 17 이상의 경합이 프로그래밍되어 있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여러분은 이길 수 있는 시작의 손과 함께 내기를 거는 신들에게 적극적으로 은혜를 받아왔는데, 그렇다면 왜 재앙을 궁정하고 무의미한 타격으로 승진을 시도하려고 하는 걸까요? 실제로, 이러한 가장 무시할 수 있는 부분(예: 하드 17)에서도 공급업체의 10개 항목과 비교했을 때 단순히 2초, 3초, 4초만 해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면, 이러한 부분들 중 가장 무시할 수 있는 부분(예: 하드 17)에서조차 타격은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없습니다.
이 속도라면 52장 카드 한 장당 12개씩만 개선해도 75% 이상 파산하게 됩니다.
3 – 모든 딜러점 업 카드에 대해 항상 하드 11을 더블 다운
이 게임에서 가장 아름다운 광경은 블랙잭을 제외하면 손을 시작하기 어려운 11번이다.
2-9, 3-8, 4-7, 5-6과 같은 어려운 11가지 조합이 모두 궁핍한 상황에서, 여러분은 곱셈으로 셀러를 거절할 수 있는 귀중한 기회를 얻었습니다. 10이나 Aceup이 하드 11의 곱셈을 최고의 플레이로 만들어준다고 해도 공급업체가 보여주는 것은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여기에서의 생각은 여러분이 신발에 포장된 52개의 갑판마다 정확히 10개의 10개의 존경 카드들의 수를 기억할 때 매우 기초적입니다. 10대, 잭스, 퀸스, 킹스 사이에서, 한 갑판에서 10점짜리 카드의 비율은 16/52로 유지된다. 대체로, 여러분은 환상적인 21을 끝내기 위해 10점을 끌어모을 수 있는 30%의 가능성을 약간 초과하게 될 것입니다.
4 – 10 및 Ace를 제외한 모든 딜러점 업 카드에 대해 하드 10을 더블 다운
어려운 11부터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어려운 10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콤보(2-8, 3-7, 4-6 및 5-5*)를 사용하면 거의 모든 딜러점 업카드에 대해 두 배의 다운타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5-5는 사실 일치된 손이지만, 필수적인 기술은 다른 하드와 똑같이 그것을 연주하도록 권한다 10
셀러가 10이나 A를 보여주는 경우를 제외하고, 하드 10에 곱하는 것은 확실히 옳은 행동입니다.
하드 10에 10을 2배로 올리고 10을 2배로 올려서 20에 10을 더 치는 방법을 실제로 알아낸다고 가정할 때 벤더가 10의 북쪽을 넘으면 실제로 한 번 보는 것입니다.
5 – 딜러점에서 3, 4, 5 또는 6을 표시하는 경우에만 하드 9를 더블 다운
신중하게 곱할 수 있는 다른 가장 어려운 완성은 9(2-7, 3-6, 4-5)이다.
따라서 공급업체가 3, 4, 5, 또는 6을 올릴 때 하드 9를 두 배로 해야 합니다. 나는 이 기준이 9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수학을 생각할 때 더 쉽게 기억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기본적으로 3 + 6 = 9이면 4 + 5가 됩니다. 즉, 하드 9에 두 배가 필요한 네 개의 주요 공급업체 카드입니다.
이 한계점은 전체적으로나 주요 부분인 7개 이상의 카드에 대해 추가적인 배팅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은 몇 가지 이유로 설정되었습니다. 그 카드들은 10점 만점에 북쪽으로 향할 것으로 예상하며, 당신이 높은 카드를 치는 것을 게을리 할 때 그들은 기본적으로 챔피언을 치고 박살낼 것이다.
6 – 딜러가 6 이하를 보일 경우 13-16의 하드 총계가 유지되어야 합니다.
기본 체계의 빠르고 더러운 곳에 뛰어들면 13, 14, 15, 16의 경비가 서서 치는 데 안주할 수 있는 유난히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지킨다.
기본적으로 딜러의 업카드로 6을 지정하면 두 가지 옵션 중 우위에 설 수 있습니다. 6점 이하에 맞서는 반면, 13-16점대를 유지하는 것은 셀러가 자신의 힘없는 집계를 강타하여 파산할 수 있기 때문에 합법적인 플레이입니다. 그들이 2-6으로 10점 이상의 카드를 뒤집을 것으로 예상하면서, 그 판매업자는 그들의 다음 강제적인 타격에서 거의 모든 것을 잃을 것이다. 온라인카지노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