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래밍 또는 무작위? 슬롯 머신의 비밀
슬롯 머신은 불규칙한 결과를 낳거나 사람들이 PC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것처럼 임의적인 결과를 내기 위한 것입니다. 게임 기계도 마찬가지로 표시된 보상 비율로 맞춤 제작되어 집에 우위를 제공합니다. 때때로 플레이어는 이 두 가지 설명을 수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게임 기계가 수정된 배상률을 가지고 있을 때 어떻게 불규칙할 수 있습니까? 카지노사이트
처음부터 다른 문의가 이어집니다. 수정된 보상 비율은 뜨거운 줄무늬나 큰 보난자를 보상하기 위해 공간에 차가운 줄무늬가 있어야 한다고 추론하지 않습니까? 다른 어떤 수단으로 오프닝이 수정된 비율에 도달할 수 있습니까?
또한 추가 조정에 대해 말할 필요도 없습니까? 맞춤화된 보상에 필수적이어야 한다고 가정할 때 어느 시점에서든 진정으로 임의적일 수 있습니까? 보상률 계산을 위해 기억할 수 있도록 결과를 미리 정해야 하지 않습니까?
짧은 응답은 공간이 불규칙하고 수정된 보상 비율을 가질 수 있으며, 개구부가 결국 목표 비율에 도달하기 위해 성공 후 꾸미기 시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가변적이고 임의적인 추가 결과가 다음을 위해 중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방해할 필요가 없는 계산.
슬롯은 모두 무작위이며 프로그래밍된 투자 회수율이 있습니다
스페이스 릴의 꼬임 하나하나의 후유증은 꼬일 때마다 불규칙하지만 수천 또는 수백만 회 이상을 재생하면 개봉 가능성이 정상 배상률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런 점에서 오프닝은 본질적으로 다른 모든 도박 클럽 게임과 동일합니다. 모두 베팅에서 이길 확률이 명확하지 않음으로써 하우스에 우위를 제공합니다.
크랩은 주사위 2개짜리가 어떤 롤에서도 나올 수 있다는 점에서 임의적이지만 하우스 에지에서 사용자 정의된 배상률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룰렛은 각 숫자가 비틀릴 때마다 나타날 수 있다는 점에서 불규칙하지만 장거리 결과도 마찬가지로 정상적인 배상률을 촉발합니다.
크랩에서 12에 한 롤 내기를하십시오. 두 개의 6면체 주사위의 36가지 잠재적인 혼합이 있지만 그 중 하나만 두 주사위에서 12 - 6의 합을 산출합니다.
슈터는 36 롤당 한 번 12초를 이동하여 진정한 기회를 35-1로 만듭니다. 12에 베팅하고 이기면 30-1을 받습니다.
롤당 $1을 베팅한다고 가정하면 일반 36개 롤에서 $36의 위험을 감수합니다. 한 명의 승자에서 $1 내기를 유지하고 $30의 보상을 받게 됩니다. 그러면 고유한 $36 중 $31이 남게 되며 집은 $5 혜택을 받게 됩니다.
5달러의 혜택 또는 베팅의 13.89%는 하우스 에지를 해결합니다. 그것을 뒤집고 100에서 13.89를 빼면 86.11%의 보상 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퍼센트에 도달하려면 메이크업 시간이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테이블 플레이어가 연속 안타 행진을 펼칠 때 하우스는 과민 반응하지 않습니다. 뒤따르는 엄청난 수의 결과가 일반적인 결과를 다시 정상적인 집 가장자리로 끌어올릴 것임을 깨닫습니다.
장기적으로 90%의 수익을 올리는 오프닝에 턴당 $1을 베팅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일부 공간은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일부는 비용을 절감하지만 예를 들어 90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가장 기억에 남는 반전에 5,000달러의 큰 지분을 획득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요금이 엉망이 된 것은 아닙니다. 공간이 정상적인 90%로 돌아올 때까지 한동안 냉각되어야 합니까?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아니요.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은 챔피언을 떠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기민하다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게다가 집도 OK. 도박 클럽은 챔피언이 필요하며 가족과 동료에게도 알려 게임을 해야 합니다.
어쨌든, 당신 뒤에, 그리고 그 시점부터 다른 플레이어가 확실하게 한 명 더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기계가 예상하지 못한 속도로 지불하는 것뿐이며, 귀하의 대박은 측정할 수 없는 관련성으로 흐려질 것입니다.
$5,000 챔피언이 게임에서 일반적으로 예상되는 90%를 지불하는 1,000,000번의 뒤틀림이 뒤따른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러한 반전에는 서로 다른 큰 이해관계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게임의 일반적인 기회에 필수적입니다.
보너스 이벤트는 어떻게 계산합니까?
추가 상품을 선택하는 경우에는 귀하의 결정이 영향을 미칩니다. 다양한 기호가 다양한 상을 숨기고 기호에 접촉하거나 기호를 스냅하는 시점에서, 당신은 그것이 숨겨둔 크레딧 상을 얻습니다.
대체 기호를 선택했을 때 대체 상을 받게 됩니다. 라운드가 끝날 무렵 잠재적인 모든 상이 공개된다고 가정하면 이는 상을 홍보하는 것과 같습니다. 승인된 범위에서 모든 판촉 상품은 실제로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그러한 보상 기회에서 귀하의 상은 예정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터치 또는 스냅의 카르마에 따라 다르며 각 선택에서 중간에 거의 승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플레이어가 진정으로 불규칙한 기계가 그것에 적응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도록 합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가 보상 비율로 상을 기억할 수 있도록 상을 미리 정할 필요가 없습니까?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상은 미리 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개발자는 장기적으로 결과가 명예를 정상으로 이끌 것이라는 사실에 비추어 일반적인 결과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A, B, C, D 또는 E 기호 선택을 제공하는 보상 라운드를 상상해 보세요. 액세스 가능한 보상은 10, 20, 30, 50 및 100크레딧입니다. 크레딧 합계는 기호 뒤에 무작위로 순환되므로 이번에는 큰 상이 D 뒤에, A는 다음으로, E 또는 다른 기호는 그 이후에 있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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